NHS에서 흡연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자

NHS에서 흡연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자 담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 담배는 곧 영국의 NHS에서 처방되어 사람들이 담배 제품을 피우지 않도록 돕습니다.

NHS에서 흡연율

카지노사이트 제작 의약품 및 건강 관리 제품 규제 기관은 처방에 대한 승인을 위해 제품을 제출하도록 제조업체를 초대합니다.
이는 영국이 세계 최초로 전자담배를 의료용으로 처방한 국가가 됨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전자 담배를 이러한 용도로 사용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해 수년 동안 많은 논쟁이 있었습니다. 전자 담배는 완전히 위험하지 않지만 담배의 위험은 극히 일부입니다.

그들은 담배 연기에서 가장 해로운 두 가지 요소인 타르나 일산화탄소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흡입하기 위해 가열되는 액체에는 담배 연기에서도 발견되는 잠재적으로 유해한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지만 훨씬 낮은 수준입니다.

이 에어로졸을 일반적으로 증기라고 하므로 전자 담배의 사용을 베이핑이라고 합니다.
의학적으로 허가된 전자 담배는 상업적으로 판매되는 데 필요한 것보다 훨씬 더 엄격한 안전 검사를 통과해야 합니다. 패치나 껌과 같은 니코틴 대체 요법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보다 더 많습니다.

그러나 많은 파일럿 계획에서 사용되는 것을 제외하고는 처방전에서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2017년 정부는 연례 Stoptob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를 홍보하기 시작했습니다.

NHS에서 흡연율

약 360만 명이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대부분이 흡연자였습니다.
2019년 영국에서 거의 64,000명이 흡연으로 사망했습니다.
Sajid Javid 보건장관은 전자담배가 흡연율을 줄이는 중요한 도구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NHS에 규정된 허가된 전자담배에 대한 문을 열면 전국의 흡연율 격차를 해소할 잠재력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런던 퀸 메리 대학의 담배 의존 연구 부서의 Peter Hajek 교수는 이번 조치가 전자 담배가 사람들의 금연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승인 신청 비용이 많은 제조업체에 장벽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의도한 결과를 초래할 것인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흡연자들은 허가를 받은 것에 국한되지 않고 자신이 좋아하는 맛, 강점 및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면 전자 담배의 혜택을 더 많이 받을 것입니다.
“또한 NHS가 흡연자들이 기꺼이 구매하는 것에 대해 비용을 지불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전반적으로 소비자 보호 규정에 의해 잘 규제되는 기존 제품을 추천하는 것이 더 쉬울 것 같습니다.”
어떤 위험이 있습니까?
영국의 의사, 공중 보건 전문가, 암 자선 단체 및 정부는 현재 증거에 따르면 전자 담배가 담배 위험의 일부를 운반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한 독립적인 리뷰에서는 전자담배가 흡연보다 약 95% 덜 해롭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리뷰를 작성한 앤 맥닐(Ann McNeill) 교수는 “전자담배가 공중 보건의 판도를 바꿀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것이 그들이 완전히 위험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전자 담배의 액체와 증기에는 담배 연기에서도 발견되는 잠재적으로 유해한 화학 물질이 포함될 수 있지만 그 수준은 훨씬 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