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nus Carlsen

Magnus Carlsen, 1백만 번 조회한 비디오에서 단 한 번의 움직임으로 체스 게임 종료

Magnus Carlsen

오피사이트 추천 2022년 8월 8일 마하발리푸람에서 열린 제44회 체스 올림피아드 2022에서 노르웨이의 Magnus Carlsen이 촬영한 사진과 체스 판의 스톡 이미지입니다.

세계 체스 챔피언 매그너스 칼슨(Magnus Carlsen)이 온라인에서 순식간에 한 번의 움직임으로 게임에서 물러난 후 체스 세계에 충격파를 보냈습니다.

월요일에 열린 Julius Baer Generation Cup 둘째 날 Carlsen과 그의 상대 Hans Niemann의 온라인 대회는 많은 기대를 모았지만 충격적으로 짧게 중단되었습니다.

Carlsen이 경기에서 사임한 순간은 소셜 미디어에서 백만 번 이상 조회되었습니다. 클립은 또한 해설자와 호스트로부터 충격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Chess24.com 트위터 페이지에 게시된 한 클립은 500,000번 이상 조회되었습니다.

Magnus Carlsen

Meltwater Champions Chess Tour Twitter 페이지에 게시된 다른 클립은 830,000번 이상 조회되었습니다.

이 특정 클립에서 Carlsen과 Niemann은 둘 다 경기를 시작할 때 Microsoft Teams의 비디오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노르웨이인이 게임에서 물러나고 카메라를 끄자 해설자들은 깜짝 놀라 서로 이야기를 나눴다.
체스 선수이자 해설가인 David Howell은 두 상대의 좋은 경기를 기대하고 “다시 체스에 집중할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이번 달 초 세인트루이스의 Sinquefield Cup에서 Neimann에게 패한 후 Carlsen이 보낸 트윗을 언급했는데, 이는 노르웨이인이 미국인이 바람을 피웠다고 믿었다는 소문과 추측을 부채질했습니다.

칼슨은 9월 5일 자신의 트위터에 “나는 토너먼트에서 기권했다. 나는 항상 @STLCessClub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즐겼고, 나중에 다시 돌아오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그는 조세 무리뉴 축구 감독이 경기 후 인터뷰에서 자신이 말을 하면 큰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이며 큰 곤경에 빠지고 싶지 않다고 말한 비디오를 포함시켰습니다.

RepublicWorld 보고서에 따르면 Saint Louis Chess Club의 전무이사인 Tony Rich는 Carlsen이 토너먼트를 떠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그들의 결정을 존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선수의 토너먼트 취소 결정은 개인적인 결정이며 우리는 매그너스의 선택을 존중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세인트루이스에서 열리는 향후 행사에서 매그너스를 초대하기를 기대합니다. more news

“모든 그랜드 체스 투어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Sinquefield 컵에는 전 세계 최고의 체스 선수들이 참가합니다. 우리는 올해 토너먼트가 끝날 때 챔피언의 자리에 오르기를 기대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Carlsen의 트윗을 Niemann이 부정 행위를 했다고 비난하는 것으로 해석했지만 그가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었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온라인에서 속도를 낸 기이한 이론 중 하나는 Niemann이 무선 항문 구슬을 사용하여 무엇을 만들어야 하는지에 대한 암호화된 메시지를 수신했다는 것입니다.
Kotaku 보고서에 따르면 농담 Reddit 게시물에서 시작하여 아이디어는 빠르게 변형되었고 사람들은 그것에 집착하기 시작했습니다.

Niemann은 9월 6일 인터뷰에서 어떤 잘못도 부인했습니다.

그는 “나는 보드게임에서 부정행위를 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들이 내가 완전히 알몸으로 옷을 벗기기를 원한다면 그렇게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