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생존자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높은 벽

KR 생존자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높은 벽 DC-Cam이 올라갑니다.
지난 주 CamboCorps라고도 하는 캄보디아 문서 센터(DC-Cam) 자원 봉사자들은 크메르 루즈 역사 교육 자료를 편집하는 데 중요한 부분인 크메르 루즈 생존자들을 조사하면서 그들이 직면한 문제를 공개했습니다.

KR 생존자들의

금요일에 DC-Cam의 크메르 루즈 생존자를 위한 권리 증진 및 건강 상태 개선을 위한 작업 그룹(역사 및 치유 프로젝트라고도 함)은

두 그룹으로 구성된 80명의 CamboCorps 자원 봉사자와 회의를 조직하여 7월 말까지 크메르 루즈 생존자들로부터 11,357개의 설문 조사를 수집했습니다.

회의의 목적은 생존자의 건강 상태와 관련된 구전 병력 및 정보를 수집하면서 경험한 우려, 도전 및 경험을 듣는 것이었습니다.

DC-Cam의 성명서에 따르면 자원 봉사자들이 공유하는 공통적인 문제 중 하나는 생존자들의 신뢰를 얻는 데 어려움이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의 트라우마와 고통으로 인해 낯선 사람들이 그들의 역사와 삶에 대해 묻는 것을 두려워하게 되었습니다.

“이 장벽을 극복하기 위해 자원 봉사자들은 설문 조사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기억을 보존하고 미래 세대에

전달하기 위해 거기에 있다는 확신을 주려고 노력했습니다.

KR 생존자들의

파워볼사이트 DC-Cam은 성명에서 “의료 자원 접근성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라고 말했습니다.

“시골의 노인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와 인터뷰를 통해 젊은 자원봉사자들은 이전 세대가 겪었던 어려움을 깨닫고,

트라우마로 인해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쳤다는 편집증과 불면증도 있습니다.”

다른 문제로는 고혈압, 위장병, 말라리아, 정신병, 심장병 등 생존자 대부분이 노인인 흔한 질병,

그리고 생존자들이 안내 책자를 읽지 못하게 하는 크메르 루즈 세대의 공통적인 특징인 문맹.

회의 동안 DC-Cam의 Palo Alto 펠로우인 Colin Simsarian과 Palo Alto University 및 Stanford University의 Lisa Brown은 자원자들에게 정신 건강과 외상을 다루는 데 필요한 기본 교육을 제공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중에 Colin은 생존자를 위로하거나 귀를 기울이는 노력으로 인해 압도되거나 소진된 느낌으로 정의한 “연민 피로”에 대해서도 설명했습니다.

이 경우 자원 봉사자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어 콜린은 ‘호흡 이완 기법’을 소개했다.

회의의 마지막 부분은 자원 봉사자와 직원의 웰빙을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조직 관행에 대해 설명했습니다.more news

조직적 관행은 휴식 시간을 갖고 동료 지원을 제공하고 자신의 등을 지지하고 그들을 위해 존재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와 감사를 표하는 것과 같이 명확하고 존중하며 포괄적이어야 합니다.

프로젝트 매니저인 Farina So에 따르면 History and Healing Project는 기억하고 미래 세대에게 역사를 전달하기 위해 크메르 루즈의 생존자들로부터 구전 이야기를 수집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적절한 건강 검진, 시설 및 생존자의 웰빙에 대한 접근성 및 달성 가능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생존자의 의료 자원 및 상태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