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unaratne De Silva, 스리랑카의 300회 리드

Karunaratne De Silva, 스리랑카의 300회 리드

Karunaratne De Silva

먹튀검증커뮤니티 스키퍼의 노크는 갈레에서 호스트를 운전석에 앉힙니다.

스키퍼 Dimuth Karunaratne는 화요일 두 번째 테스트에서 파키스탄 볼러들의 키 스트라이크 이후 요통을 견디며 스리랑카의 2회 리드를 323개로 늘렸습니다.

호스트는 3일차 초반에 나쁜 조명이 플레이를 중단했을 때 176-5에 도달했으며, 상황이 개선되기를 30분 이상 기다린 후 Galle에서 그루터기를 호출했습니다.

좌완 카루나라트네(27)와 다난자야 데 실바(30)가 59타점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개막 세션에서 5개의 위켓으로 231타를 기록했던 스피너 라메시 멘디스는 기자들에게 “위켓은 처음 이틀보다 약간 느리다”고 말했다.

“우리는 가능한 한 깊은 타격을 하고 최대한 많은 득점을 해야 합니다. 이것은 좋은 타격 위켓입니다.”

Ramesh는 호스트가 400번의 리드로 안전할 것이며 주장과 감독인 Chris Silverwood가 계속해서 타격을 한다면 가능한 선언을 결정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스리랑카에서 파키스탄의 가장 높은 추격전은 2015년 팔레켈레에서 377명을 목표로 했고 관광객들은 시리즈 개막전에서 갈레 기록인 342명을 쫓았다.

스리랑카는 파키스탄의 이닝 동안 필드에 머물렀던 Karunaratne와 De Silva가 갈아엎으면서 117-5로 곤경에 처했습니다.

De Silva는 상대 투수들을 상대하고 Karunaratne이 앵커 역할을 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면서 6개의 경계를 맞췄습니다. 선장은 노크하는 사이에 물리치료사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Karunaratne De Silva

Karunaratne은 스트라이크를 회전시켰고 또한 4개의 오프 레그 스피너 Yasir Shah를 위한 리버스 스윕을 포함하여 두 개의 경계를 맞았습니다.

매튜 실망

파키스탄은 35타점을 기록한 전 주장이 Dinesh Chandimal과 함께 이닝 재건을 시도한

후 그의 100번째 테스트에서 Angelo Mathews를 포함한 주요 위켓으로 스리랑카의 타격을 덜컥 거리는 소리를 냈습니다.

오프스피너 Agha Salman은 파키스탄이 심판의 부름을 검토한 후 Mathews를 첫 테스트

위켓으로 데려갔습니다. 볼이 방망이를 지나 슬립의 손에 들어갔을 때 스파이크를 확인하는 최첨단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Mathews는 첫 번째 이닝에서 42개를 만든 후 그의 획기적인 테스트에서 또 다른 좋은

출발을 활용하지 못한 후 머리를 흔들며 뒤로 물러났습니다.

최근 4이닝 동안 206개의 무실점, 76, 94개의 무실점, 80개의 점수를 기록하고 있는

인폼 찬디말은 21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차를 마신 직후 빠른 중산업체 나심 샤에게 뒤쳐졌습니다.

스리랑카의 첫 번째 이닝에서 3개의 위켓을 잡은 Naseem은 병든 Karunaratne을

대신해 오픈 후 15개를 내준 Niroshan Dickwella의 위켓으로 먼저 안타를 쳤습니다.

Naseem은 “그들은 약 320개의 리드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그들을 제한하고 약 350-360개의 목표를 얻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일 빨리 공을 던지고 추격전에서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십시오. 4일차와 5일차에 크게 바뀔 것 같지는 않지만 결코 알 수 없습니다.”

파키스탄의 이닝은 스리랑카의 378이닝에 대한 응답으로 관광객들이 191-7에 재개한 후 종료되었습니다.

오프스피너 Ramesh는 Nauman Ali를 되돌려 보낸 다음 이닝을 마무리하기 위해 10번째

테스트에서 세 번째 5위켓 홀을 기록하기 위해 26타점을 기록하기 전에 밤새 타자 Yasir 레그를 갇혔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