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red Kushner의 새 회고록에서

Jared Kushner의 새 회고록에서 가장 공개적인 부분은? 그것이 무엇을 남기는지.

트럼프 백악관을 떠난 후 재러드 쿠슈너와 그의 아내 이방카 트럼프는

맨해튼에서 사교계 명사로서의 워싱턴 이전의 삶을 포기하고 인디언 크릭에서 비교적 고립된 삶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억만 장자 벙커”로 알려진 마이애미-데이드 카운티의 섬. Kushner의 다소 짧은 기간

Jared Kushner의

그러나 화요일에 “Breaking History”라는 겸손한 제목의 새 책이 출시되면서 고독의 시간이 끝났습니다.

Jared Kushner의

이 부부의 북동부 퇴각은 부분적으로 그들이 오랜 뉴욕 친구들로부터 (적어도 공개적으로) 많은 환영을 받을지 의심하기 때문이라고 보고되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의 핵심 인물인 그들의 노력은 항상 “착한 사람”처럼 보이려는 노력이 종종 역효과를 일으켰습니다.

Kushner의 세련된 베니어판은 외교 정책 및 기타 여러 분야에 대한 자유분방한 접근 방식과 관련하여 특히 얇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가 2017년 카타르 봉쇄를 지지했거나 막지 못했다는 내 자신의 보고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알우데이드 미 공군기지. 그 봉쇄는 카타르 투자자들이 보도한 직후에 발생했기 때문에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주요 부동산 거래에서 아버지를 거절했습니다. 9개월 정도 후에 그 거래는 Brookfield에 의해 저장될 것입니다.

최대 외부 주주가 카타르 정부인 캐나다 부동산 투자 신탁).

그렇다면 왜 자신은 배경이 되는 것을 선호한다고 새 회고록에서 반복해서 말하는 쿠슈너가 먼저 자서전을 쓰고 싶어할까요?

그의 말이 거듭 명백해지듯이, Kushner는 실제로 세계 지도자들의 주목, 수상, 등을 두드리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리고 자신에게서. 그는 탁월한 협상가로서의 자신의 능력에 대한 영원한 확신을 가진 최고의 과대 광고맨입니다.

더 지루하고 전통적인 사고 방식이 실패한 중동에서 평화를 이룩한 파괴자.

이 책의 요지는 500쪽이 넘는 페이지를 끝까지 넘기면서 깨달았다. 바로 고전적 역사수정주의다.

Kushner는 다음과 같이 자신의 개인 유산을 공고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처칠과 루즈벨트의 발자취를 따르는 개인;

그의 더 화려한(그리고 그의 마음에는 명석한) 장인의 그림자 속에서 조용히 세계사를 재구성한 인물.

트럼프 행정부를 취재했던 우리 언론은 쿠슈너가 트럼프를 ‘얻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것이 그에게 유리했습니다.

그러나 이 책에 따르면 트럼프는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실제로 쿠슈너를 “얻는다”.more news

쿠슈너에 따르면 트럼프는 “재러드는 천재다. “사람들은 친족주의에 대해 불평합니다. 내가 여기서 도둑질을 한 사람입니다.”

Kushner의 책에서 가장 큰 문제(많은 것이 있지만) – 생략이든, 모순이든,

또는 이기적인 재구성은 Kushner의 광범위한 백악관 포트폴리오인 돈을 정의하고 복잡하게 만드는 하위 텍스트를 설명하는 방식입니다.

Kushner의 해외 및 국내 거래가 미국의 이익을 위해 이루어졌습니까 아니면 Kushner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이루어졌습니까?

의회는 2달러에 대한 여파로 무함마드 빈 살만 사우디 왕세자와 쿠슈너의 모든 서신을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