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world는 영화 투쟁이 계속됨에 따라

Cineworld는 영화 투쟁이 계속됨에 따라 파산을 고려합니다.

Cineworld는

코인파워볼 런던(AP) — 전 세계의 많은 영화관에서 조건이 어두워지고 있습니다.

업계 최대 극장 운영업체 중 하나인 Cineworld Group PLC는 월요일 수십억 달러의 부채와 예상보다 더 많은

상영관 빈 좌석으로 인해 미국에서 챕터 11 파산 보호 신청을 고려하고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미국에서 Regal Cinemas를 소유하고 10개국에서 운영하고 있는 영국 회사는 부채 부담을 면할 수 있는 옵션을 고려하면서 극장이 “평소처럼 영업을 위해 열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Cineworld는 주식 투자자가 보유 자산에 대해 가파르거나 총체적인 손실에 직면할 수 있지만 잠재적인 제출 후에도 계속 운영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Cineworld는 임대 부채를 제외하고 48억 달러의 순 부채를 쌓은 후 고유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극장이 문을 닫은 후 전체 산업은 미약한 회복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확실히, 영화 관객들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탑건: 매버릭”,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과 같은 블록버스터를 보기 위해 올해 극장을 다시 찾았습니다.

업계의 거물인 워너 디스커버리(Warner Discovery)는 극장 수를 두 배로 늘리고 HBO 맥스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영화 데뷔를 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 회사 컴스코어(Comscore)에 따르면, 이번 여름의 33억 달러 티켓 판매는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인 2019년 여름에 비해

Cineworld는 영화

여전히 거의 20%나 뒤쳐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수치를 훨씬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즉각적인 수평선에 큰 히트작이 없는 것 같습니다.

Cineworld는 최근 입학률이 기대 이하로 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제한된 영화 슬레이트”로 낮은

수준이 11월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것은 재정에 추가적인 위기를 의미합니다.

Cineworld는 금융 옵션을 검토하면서 대출 기관 및 기타 주요 이해 관계자와 논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궁극적으로 직원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 않고 장기적으로 사업을 계속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사 웹사이트에 따르면 약 28,000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직원이 무사히 통과하더라도 주주는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월요일 대차대조표상의 부채를

완화하기 위한 거래가 주식 투자자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고 다시 경고했습니다.

회사의 런던 주식은 21.4% 하락하여 약 3.8달러에 해당합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이 회사가

몇 주 안에 파산 보호를 신청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보도한 후 금요일에 58.3% 급락했다.more news

다른 극장 체인의 주식도 월요일에 비틀거렸지만 Cineworld만큼 많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Cinemark Holdings는 5.8% 하락한 15.33달러를 기록했습니다.

경영진은 8월 초에 다음 2개월 동안 신제품 출시가 감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올해의 강한 마무리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라이벌 AMC 엔터테인먼트도 연말과 2023년에 대해 낙관적이지만 다가오는 영화 일정이 상대적으로 약하다고 말했습니다.

올해에는 팬데믹 이전과 마찬가지로 약 3분의 1이 덜 광범위하게 개봉된 영화가 극장에 상영되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이전의 COVID-19 폐쇄 및

연기로 인한 할리우드 제작 파이프라인의 잔여 지연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영화가 스트리밍으로 바로 이동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