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nold Clark Cup 잉글랜드를 상대로 캐나다 주장 제시 플레밍

Arnold Clark Cup 최근 어머니의 죽음으로 팀에 없는 크리스틴 싱클레어

Jessie Fleming의 또 다른 영예를 안겨주세요.

온타리오주 런던 출신의 23세 미드필더 크리스틴 싱클레어(Christine Sinclair)가 없는 상황에서 목요일 아놀드 클락 컵(Arnold Clark Cup)에서 개최국 잉글랜드를 상대로 캐나다 주장을 맡게 됩니다. 세계 최다 득점자인 38세의 싱클레어(Sinclair)는 최근 어머니의 죽음으로 인해 팀에 없습니다.

베브 프리스트먼 캐나다 감독은 수요일 가상 인터뷰에서 “제시는 리더십 면에서 크리스틴과 매우 유사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모범을 보입니다. 그녀는 그 경기장에서 가장 열심히 일하는 선수가 될 것입니다.”

안전사이트

3위 독일과 9위 스페인이 미들즈브러 리버사이드 스타디움에서 더블헤더를 펼친다.

플레밍이 시니어 대표팀에서 주장을 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그녀는 Priestman 휘하의 2013년 CONCACAF 여자 U-17 챔피언십과 2014년 FIFA U-17 여자 월드컵에서 캐나다 주장을 맡았습니다.

Fleming은 주장 완장을 받은 것에 대해 “확실히 조금 놀랐습니다. 큰 영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내 생각엔 그저 다른 걸 하고 싶지 않고, 그냥 하던 대로 마음을 다해 뛰고, 팀을 위해 열심히 하는 것뿐이야. 그저 경기장에서 긍정적이고, 팀원들을 잘 키우려고 노력하는 것뿐이야. [목요일] , 게임 계획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뿐입니다.”

Arnold Clark Cup 잉글랜드

플레밍은 이미 캐나다 국가대표로 94경기를 뛰었고 잉글랜드의 첼시가 트로피 캐비넷을 채우도록 도왔습니다.

Priestman은 “Jessie가 그녀의 국가를 대표하게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녀가 정말 자랑스럽고 그녀가 어디에 있었고 어디로 가는지.”

Canada Soccer는 Fleming이 목요일에 팀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음 두 경기의 주장은 나중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Sophie Schmidt(209회), Desiree Scott(171회), Erin McLeod(119회), Janine Beckie(83회), Shelina Zadorsky(77회) 및 Quinn(73회)은 다른 이름으로 불리는 베테랑입니다. 옵션.

목요일 경기는 6위 캐나다인들이 8위 잉글랜드와 맞붙는다. Arnold Clark Cup

Fleming은 Sinclair 및 동료 캐나다인 Ashley Lawrence와 함께 2021년 발롱도르 후보 20인 명단에 올랐지만 5명의 결선 진출자에는 들지 못했습니다. 프랑스 축구 매거진에서 수여하는 발롱도르는 매년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에게 수여됩니다.

플레밍은 2021년 캐나다 올해의 축구 선수로 선정되었으며, 경기, 선발, 출전 시간에서 캐나다를 이끌고 득점 득점 1위를 기록했습니다.

그녀는 첼시가 FA 여자 슈퍼 리그, FA 컵, FA 리그 컵 우승을 도왔고 2020-21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Fleming은 Barclays FA Women’s Super League 11월 이달의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잉글랜드에 이어 캐나다는 일요일 노리치에서 독일 3위, 다음 수요일 울버햄튼에서 스페인 9위와 맞붙는다.

Priestman은 4팀 토너먼트를 그녀의 올림픽 챔피언 팀을 위한 “새로운 여정의 시작”이라고 부릅니다.

캐나다인들은 7월 멕시코 몬테레이에서 열리는 CONCACAF의 W 챔피언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023년 여자월드컵 예선전을 치르게 되며 우승팀은 2024년 프랑스 올림픽 자동 출전권을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