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세계 대전 후 수십 년, 러시아 제국주의는

2차 세계 대전 후 수십 년, 러시아 제국주의는 여전히 유럽과 전쟁 중
1939년 9월 1일 나치 제3제국이 폴란드를 침공한 2차 세계대전의 발발은 유럽 전역에서 매년 기념되는 사건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1939년 9월 17일(소련이 폴란드를 침공한 날짜)은 서방에서 널리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2차 세계

나는 이 사건이 내 조국과 중부 및 동유럽의 다른 국가들의 운명을 결정했을 뿐만 아니라 다음 반세기 전체를 ​​

결정했기 때문에 기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차 세계

오늘날 우리 폴란드인과 우리 지역의 다른 사람들이 서방보다 러시아를 더 잘 알고 러시아 제국의

야망을 더 잘 이해하고 있다고 반복한다면 우리는 9월 17일에 상징되는 역사적 경험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독일군과 루프트바페의 공격이 있은 지 2주 반 후 붉은 군대가 폴란드 영토를 침공한 것은 1939년

8월 23일 국가의 최고 외교관인 리벤트로프와 몰로토프가 서명한 나치-소련 조약의 비밀 부분의 이행이었습니다.

두 전체주의 제국이 동맹을 맺어 중부 유럽의 독립 국가를 분할할 계획을 세웠다.

독일의 영향력 범위는 폴란드 서부, 리투아니아, 루마니아를 포함하는 반면 소련의 통제는 폴란드 동부, 라트비아, 에스토니아, 핀란드로 확장되었습니다.

메이저사이트 추천 우리 조국에게 있어 조약의 가장 중요한 결과는 독립 폴란드 국가의 공동 청산과 두

점령 세력인 나치 독일과 공산주의 러시아 간의 영토 분할이었습니다.

조약의 다른 조항은 다음 2년 동안 부분적으로 수정되었습니다. 핀란드는 1940년 겨울 전쟁에서 주권을 보호했습니다.

리투아니아는 상대적으로 독립한 후 소련에 흡수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는 협정의 중요한 원칙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즉, 히틀러와 스탈린의 제국주의는

그때부터 우리 지역의 국민과 국가의 운명을 결정할 것이었습니다. more news

독일 점령하에 폴란드는 막대한 인적, 물적 손실을 입었습니다. 나치는 거의 300만 폴란드 유태인을 포함하여 600만 폴란드 시민을 죽였습니다.

그들은 폴란드의 수도 바르샤바를 포함한 수천 개의 폴란드 마을과 마을을 파괴하고 불태웠습니다.

그들은 우리 나라에 결코 반환되지 않은 개인과 공공의 수많은 물질적 소유물과 문화재를 훔쳤습니다.

독일의 대량 학살, 학살, 전쟁 범죄, 대규모 테러, 약탈의 가해자 중 소수만이 전쟁 후 뉘른베르크와

바르샤바의 재판소에 회부되어 마땅히 받아야 할 형벌을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치 독일의 범죄는 적어도 전체 자유 세계에서 도덕적으로 비난받았다.

불행히도 이것은 처벌받지 않고 종종 잊혀진 공산주의 러시아의 범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쟁 전 폴란드 영토의 절반 이상을 소련이 점령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폴란드군 장교, 경찰, 군인, 공무원 및 기타 정치범을 포함한 22,000명의 전쟁 포로를 학살한 카틴 학살을 수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