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 장관은 기후 변화가 가장 큰

피지 장관은 기후 변화가 가장 큰 위협이라고 말했습니다.
SINGAPORE (AFP) – 피지 국방장관은 지정학적 긴장이 지배하고 있는 고위급 안보 정상회의에서 분쟁보다 “파괴적인 기후 변화”가 가장 큰 위협에 직면해 있다고 경고했다.

피지 장관은

이번 주말에 전 세계의 국방 장관들이 모이는 샹그릴라 대화에서 대만을 두고 워싱턴과 중국이 겨루는 모습이 보였고 대표단도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베이징이 태평양 섬 국가들에 대한 영향력을 놓고 서방 세력과 격돌하면서 옵니다.

그러나 피지의 이니아 세루이라투 국방장관은 정기적으로 사이클론이 발생하는 태평양 국가에 기후 변화가 초래하는 위협에 주의를 집중하려고 했습니다.

그는 싱가포르에서 열린 행사에서 수백 명의 대표단에게 “기관총, 전투기, 선박 등은 우리의 주요 안보 관심사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피지 장관은

“우리의 존재 자체에 대한 가장 큰 단일 위협은… 인간이 유발한 파괴적인 기후 변화입니다.

그것은 바로 우리의 희망과 번영을 위협합니다.

“파도가 문앞에 부딪히고 바람이 우리 집을 강타하고 우리는 이 적에게 여러 각도에서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안보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으로 정의한 것보다 더 광범위하다”고

말하면서 다른 국가들이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려는 피지의 노력을 지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지난 9월 피지는 국가적 대응을 위한 법적 틀을 마련하면서 기후 비상사태를 선포하는 전면적인 기후변화법을 통과시켰습니다.

저지대 태평양 섬 국가들은 세계에서 기후 변화에 가장 취약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

위협은 점점 더 규칙적이고 강력해지는 사이클론에서부터 해수면 상승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작년 글래스고에서 열린 주요 기후 회담을 앞두고 태평양 국가들은 지구 온난화의 위협을 받고

있다고 경고하고 부유하고 산업화된 국가들에게 더 많은 일을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중국은 호주, 미국 등 다른 국가들과 이 지역에서 영향력을 놓고 경쟁하고 있다.

그러나 피지는 지난 달 중국의 광범위한 안보 협정 추진을 거부한 태평양 10개 국가 중 하나였으며, 이는 베이징에 대한 세간의 이목을 끄는 정치적 차질이었습니다.

먹튀검증 연설 중에 주제를 피하는 동안 Seruiratu는 이후 질의응답 시간에 이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그에게 “다들 피지에 와서 구애를 하고 있는데 결혼은 언제 할 거냐”고 물었다고 말했다.

“이런 말을 해보자. 결혼은 지속적인 관계를 끝내는 것입니다. 관계는 지속되어야 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구축되어야 합니다.”

Seruiratu는 또한 최근 안보 협정을 추진하려는 시도가 실패했음에도 불구하고 베이징에 대해 화해하는 어조를 보였습니다.

“중국은 주요 개발 파트너이며 이는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지역에서도 받아들여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사람들이 그에게 “다들 피지에 와서 구애를 하고 있는데 결혼은 언제 할 거냐”고 물었다고 말했다.more news

“이런 말을 해보자. 결혼은 지속적인 관계를 끝내는 것입니다.

관계는 지속되어야 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구축되어야 합니다.”

Seruiratu는 또한 최근 안보 협정을 추진하려는 시도가 실패했음에도 불구하고 베이징에 대해 화해하는 어조를 보였습니다.

“중국은 주요 개발 파트너이며 이는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지역에서도 받아들여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