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에 다시 예술

프레임에 다시 예술
2008년에 Siem Reap Art Tours를 설립한 예술 기업가 Robina Hanley 덕분에 Siem Reap의 코비드-훼손된 예술 현장은 르네상스를 겪고 있습니다. 템플 타운의 다른 많은 사업과 마찬가지로 그 사업은 코비드가 닥쳤을 때

프레임에

불황에 빠졌고 지금은 다시 정상 운영되고 있습니다.

Robina Hanley는 “올해 5월에 Siem Reap Art Tours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을 다시 초대하고 방문객들에게 이곳의 창의적인 커뮤니티에 대해 일깨워주는 것은 정말 신나는 일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것이 진정 나의 기쁨입니다.”

Hanley는 그녀의 예술 여행을 일시적으로 폐쇄한 결정과 그녀가

파트너였던 미술관의 영구 폐쇄로 이어진 결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2020년 3월에 뉴욕에서 유쾌한 커플을 초대했을 때의 마지막 투어가 생생하게 기억납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국제 코로나바이러스 수치가 급격히 증가하기 시작했을 때 상황이 정말 심각해지기 시작했을 때였습니다.

프레임에

관광 기반 기업으로서 Siem Reap Art Tours에는 웅크리고 용감하게 폭풍우를 헤쳐나가는 것 외에 선택지가 없었고 그것이 바로 우리가 한 일입니다.”

“캄보디아 정부가 국경 폐쇄를 발표했을 때 일시적으로 운영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이러한 중요한 안전 예방 조치를 완전히 이해했지만 불행히도 우리 중 누구도 우리가 조치를 취하지 않을 때까지 알지 못했습니다.”

“또한 제 원 일레븐 갤러리 비즈니스 파트너와 저는 마지못해 시엠립 예술 공간을 폐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팬데믹 영향이 실제로 닥쳤을 때 우리는 실제로 One Eleven Gallery를 2020년 3월-4월에 새로 개조된 건물로 이전하는 과정에 있었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오랫동안 그 벤처에 대한 중단을 보류했고 마침내 2020년 말에 개조된 갤러리를 다시 시작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운 좋게도 미술 사업의 융통성 덕분에 Hanley는 살아남을 수 있었습니다.

“예술 작품을 다루는 것은 현장의 어느 한 장소에 국한되지 않는 사치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팬데믹의 가장 혹독한 시기에도 미술품을 구매하려고 하고 예술가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묻는 고객이 있다는 것은 매우 운이 좋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여전히 판매, 배송 및 온라인 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결코 포기의 문제가 없었고, 터널의 끝에 빛이 있다고 굳게 믿었습니다.

고맙게도 이것은 사실이었습니다. 참는 것이 참으로 미덕입니다.”more news

Treeline Gallery는 2022년 10월에 재개장할 예정이며, Bia Sarem Gallery는 내년에 문을 열 예정이며 여러 갤러리도 재개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 Christian Develter는 FCC Angkor에 John McDermott의 유명 갤러리가 있던 곳과 같은 공간에 첫 갤러리를 열 예정입니다.

또한 씨엠립에 새로운 미술 학교가 곧 개교할 예정입니다.

Bina Hanley는 “Battambang의 존경받는 두 예술가는 이미 도시에서 불과 몇 분 거리에 대규모 건물을 짓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씨엠립에게 매우 흥미진진한 일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시설을 여기에서 본 적이 없으며 캄보디아 예술의 미래에 대한 그들의 야심찬 비전은 진정한 신선한 공기의 숨결입니다.

“나는 이 현대 대학의 졸업생들에게서 나올 작곡과 개인 스타일을 목격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