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등 개방성에 대한 관심

평등

평등 개방성에 대한 관심 증가
새롭게 권한을 부여받은 시민은 평등, 공개 액세스, 투명성 및 공정성을 요구할 것입니다.
특히 권위주의 정권은 더 큰 책임성, 개방성, 시민 참여에 대한 압력이 증가할 것입니다.
더 강력한 자체 도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유화 및 개방에 실패하는 정부는 패배하는 전투에 직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파워볼 사이트 분양 23

국가 내, 국가와 지역 간의 소득과 부의 증가하는 격차는 한동안 급속한 경제 변화의 부작용이었습니다.
향후 15-20년 동안 이 격차의 일부는 중산층의 증가와 함께 줄어들 것이지만
신흥국과 선진국 모두의 많은 사회에서 소득 불평등은 여전히 ​​클 것입니다.

다른 형태의 불평등이 점점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첫째, 서구에서 연금, 건강 관리 및 기타 노인인구를 돌볼 수 있는 자격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수입이 증가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젊은 세대는 세대 간 불평등에 대한 인식이 커질 것입니다.

둘째, 신흥 메가시티가 지역 및 글로벌 성장의 더 중요한 엔진이 됨에 따라
특히 빠르게 발전하는 세계에서 도시/농촌 격차가 증가할 것입니다.
이는 도시가 위치한 국가를 넘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국제 도시는 국가의 나머지 지역뿐만 아니라 개발이 덜 된 인접 지역에서도 인재를 끌어들여 개발 노력을 복잡하게 만듭니다.

셋째, 사회의 다양한 주체, 특히 일반 시민과 국제 민간 경제 주체 간의 불평등에 대한 인식이 커질 것입니다. 불평등에 대한 초점은 부의 글로벌 분포(개인, 가족 또는 기업)의 최상위에서 부를 통합하는 세계화의 영향에 대한 개인의 감각 때문일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 이동성이 높은 계층이 지리적으로 제약을 받는 다른 시민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동일한 경제적, 정치적, 사회적 제약에서 면제될 것이라고 두려워할 것입니다. 시민들은 해외 계정, 비밀 관할 구역 및 글로벌 조세 시스템의 기타 측면에서 발생하는 거버넌스 격차뿐만 아니라 이러한 행위자 중 일부의 위법 행위 및 부패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연예정보

평등 공정성의 주제는 국제 무대에서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얼마 동안 신흥 강대국은 기존 강대국이 규칙을 정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보다 민주적인 국제 관계 절차를 요구해 왔습니다. 신흥 강대국의 엘리트와 대중은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국제 시스템이 서구에 유리하게 편향되어 신흥 강대국의 번영과 부상을 허용한 개방적이고 자유주의적인 질서에 대한 서구의 인식에 이의를 제기합니다. 그와 반대로, 우리의 많은 대화자들은 “미국의 자유주의는 선택적이고 종종 공급이 부족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인용된 예로는 권위주의 정권에 대한 서방의 지원, 핵무기를 보유하는 국가에 대한 이중 잣대, 특히 중동에서 국제법과 인권을 훼손하는 것으로 인식되는 행동이 포함됩니다. 평등, 개방, 공정성은 국내 설정에 적용되는 가치일 뿐만 아니라 더 넓은 국제 질서에도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