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스탱 트뤼도 영국 총리, 유럽에 도착

쥐스탱 트뤼도 ‘그것은 …의 문제가 아니라 무엇의 문제’라고 캐나다 정부 고위 관리가 말했습니다.

저스틴 트뤼도 총리와 영국과 네덜란드의 총리는 러시아의 침공이 두 번째 주에 가까워지면서 궁지에 몰린 우크라이나 군대에 대한
추가 지원(주로 치명적인 군사적 지원)에 대한 전망을 논의하기 위해 유럽에 모였습니다.

Trudeau는 일요일에 영국에 도착했습니다. 런던은 4개국 회오리 바람 투어의 첫 번째 정류장입니다.

카지노 알판매

그는 서방 국가들이 동유럽의 잔혹한 전쟁이 우크라이나 국경을 넘어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황에서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와 마크 뤼테 네덜란드 총리를 만날 예정입니다.

트뤼도 총리는 서방이 모스크바에 대해 배치할 수 있는 가장 큰 무기는 제재라고 반복해서 말했지만, 서방 군사 동맹이 민간인을 보호하기 위해
비행 금지 구역을 설정하라는 볼로도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직접적인 요청을 거부한 후 NATO에 대한 국제적 압력이 커지고 있습니다.

여행 전에 배경을 이야기한 캐나다 정부 고위 관리는 “캐나다와 동맹국이 우크라이나에 더 많은 지원을 제공할 것인지, 무엇을 제공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이 아니라 다음 주 회의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쥐스탱 트뤼도 영국

지난 2주 동안 캐나다는 1,500만 발의 탄약과 함께 우크라이나 기관총, 카빈총, 권총을 보냈습니다. 4,500개의 M72
로켓 발사기, 최대 7,500개의 수류탄, 100개의 Carl-Gustaf M2 대전차 무기, 2,000발의 탄약을 약속했습니다.

캐나다는 또한 파편 조끼, 헬멧, 금속 탐지기 및 야간 투시경과 같은 치명적이지 않은 장비를 보냈습니다. 헬멧, 방탄복, 방독면 및 기타 장비에 2,500만 달러를 추가로 지출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당국자들은 세 총리의 만남이 각국이 할 수 있는 일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지금보다 상황이 더 급박하다”고 말했다. 쥐스탱 트뤼도

고위 관계자는 “밀접한 파트너로서 협력할 수 있는 정말 중요한 기회”라고 말했다.

목요일 러시아군이 유럽에서 가장 큰 우크라이나 자포리치아 원자력 발전소를 혼돈에 빠뜨렸고 그곳에서 끔찍한
재앙이 일어날 가능성이 지도자들 사이의 토론을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엔 핵감시기구는 일요일 러시아군이 발전소 운영을 방해하고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다.

정치 기사 보기

국제원자력기구(IAEA) 국장은 우크라이나 원자력 규제당국이 12일 발전소 직원이 모든 운영(유지보수 포함)에 대해 러시아 지휘관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고 일요일 보고했다고 밝혔다.

IAEA의 라파엘 그로시 사무총장은 러시아인들도 공장에서 일부 모바일 네트워크와 인터넷을 차단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렇게 하면 정상적인 통신 채널을 통해 사이트에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는 데 방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남동부 도시 에네르호다르의 원자력 발전소에 대한 공격 중 러시아 포탄이 훈련 센터를 강타했지만 6개의 원자로 중 어느 것도
공격하지 않았습니다. 우크라이나와 유엔 관리들은 방사능이 방출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