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바이든 “유류세 면제 결정 이번주말 나올 것”

조 바이든 “유류세 면제 결정 이번주말 나올 것”

Joe Biden은 사람들이 펌프와 인플레이션에서 치솟는 비용의 위기를 느낄 때 과도한 이익을 내고 있다고 석유 회사를 비난했습니다.

Rehoboth Beach: Joe Biden 대통령은 월요일 연방 휘발유 세금 면제를 지원할 것인지 여부를 이번주 말까지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델라웨어주에 있는 자신의 별장 근처 해변을 산책한 후 기자들에게 “예, 고려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결정을 내리기를 희망합니다. 이번주말까지 찾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

에볼루션카지노 행정부는 작년에 오르기 시작했고 2월에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후 급증한 펌프의 더 높은 가격에서 대중을 보호할 방법을 점점 더 찾고 있습니다. AAA에 따르면 전국 휘발유 가격은 평균 갤런당 5달러 미만입니다.

바이든은 그의 팀원들이 이번 주에 주요 석유 회사의 CEO들과 만나 유가 상승에 대해 논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은 사람들이

펌프와 인플레이션으로 치솟는 비용의 위기를 느낄 때 과도한 이익을 내고 있다고 석유 회사를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바이든은

석유 경영진을 직접 만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 바이든

바이든 전 부통령은 “왜 그들이 더 많은 석유를 정제하지 않는지에 대한 설명을 원한다”고 말했다.

바이든 행정부는 이미 미국 전략 비축유에서 석유를 방출하고 여름을 위해 에탄올 혼합을 늘렸으며, 지난주에 정유사들에게 정제 능력을

늘릴 것을 촉구하는 서한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은 아직까지 가격 압력을 의미 있게 줄이지 못하고 있어 행정부는 현재

면제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휘발유 및 디젤 연료에 대한 세금은 고속도로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Penn Wharton 예산 모델은 수요일 코네티컷, 조지아, 메릴랜드의 휘발유세 휴일로 인해 소비자들이 펌프에서 절약한 것을 보여주는

추정치를 발표했습니다. 절감액의 대부분은 주유소와 에너지 부문의 다른 사람들이 아닌 소비자에게 돌아갔습니다.

제니퍼 그랜홈(Jennifer Granholm) 에너지부 장관은 일요일 CNN의 “State of the Union”과의 인터뷰에서 “가스세가 문제의 일부는 물론

자금이 지원된다는 점”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러나 월요일 재닛 옐런 재무장관은 “소비자들이 높은 휘발유 가격으로 인해 정말로 고통받고 있다”고 지적하며 휘발유세 면제를 유지했다.

옐런 총리는 이날 토론토에서 캐나다 부총리와 공동 기자회견에서 “이는 미국 가정에 상당한 부담이 됐다”며 “완벽하지는 않지만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정책으로 고려해야 할 부분”이라고 말했다. 크리스티아 프리랜드 재무장관.

휘발유세 면제는 의회 승인을 위해 오르막길에 오르게 될 것입니다. 민주당원은 미미한 다수를 차지하고 있으며 낸시 펠로시 민주당 하원 의장과 미치 매코넬 상원 원내대표는 과거에 그러한 움직임에 대해 회의적임을 표명했습니다.More news

휘발유 가격에 대한 옵션을 논의하기 위해 익명을 요구한 백악관 관리는 대화가 진행 중이며 바이든은 가격을 낮추기 위한 모든 가능성을 모색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정유사들은 추가 가스 및 디젤 연료를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이 제한적이어서 수요가 줄어들기 시작하지 않는 한 가격이 높게 유지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