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를 거부하는

전투를 거부하는 러시아인의 증가 – 우크라이나 인텔

전투를 거부하는

토토 회원 모집 러시아가 러시아군이 전투를 거부하고 있어 일부 부대의 우크라이나 파견을 취소했다고 우크라이나 군 정보부가 밝혔습니다.

부랴티야 공화국의 수도 울란우데에 주둔하고 있는 러시아 동부군구에 속해 있는 제36군 탱크여단 5개 여단의 군인들이 우크라이나 전쟁 참여를 거부하고 결과적으로 해고됐다고 평가가 전했다.

수요일 텔레그램 포스트에서 우크라이나 국방부 정보국은 러시아 요원의 “치명적인 부족”으로 인해 지휘관들이

부상당한 군인을 위한 병원의 재활 시간을 단축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의사들은 종전 이후 또는 부상당한 병사의 지휘관의 승인을 받아야만 수술을 받을 것을 권고받았다.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막대한 병력 손실에 직면해 있으며 우크라이나는 이 손실이 50,000명 이상에 달했다고

밝혔지만 서방의 추정치는 훨씬 낮았습니다. 크렘린은 인구의 총동원을 명령하지 않을 것이라고 반복해서 밝혔지만,

새로운 인원을 모집하고 병력을 순환시키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전투를 거부하는

CNA 싱크탱크의 군사 분석가인 Michael Kofman은 월요일 War on the Rocks 팟캐스트에서 푸틴이 전쟁에 참전하려면 “값비싼” 정치적 선택을 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지도자는 군대를 유지하는 데 문제가 있었고 러시아 지역에 자원 봉사자를 지불하는 그의 군대의 그림자 동원은

“절대 해내지 않을 것”이라고 Kofman은 말했습니다. 파열된 고막을 포함하여 부상을 입은 한 러시아 군인은 수술을 거부당하고 퇴원했습니다.

번역에 따르면 정보국은 불과 3일 만에 병원에 입원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러시아는 남부 러시아 공화국의 크렘린에 충성을 다하는 대통령 람잔 카디로프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카디로바이트”로

알려진 체첸에서 4개 대대를 재배치함으로써 남부 헤르손 지역에서 그들의 수를 강화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키예프는 이 부대가 인력이 현저히 부족하고 체첸인뿐만 아니라 러시아의 가장 가난한 지역의 용병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뉴스위크는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는 우크라이나 정보 평가에 대한 논평을 위해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했다.
크렘린궁은 전쟁을 “특별 군사 작전”으로 지정하고 군대에 복무 기간이 끝나면 탈퇴를 허용합니다.

코프만은 푸틴이 이 분쟁을 ‘전쟁’으로 규정해야 하는 총동원은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또 다른 옵션은 부분적 동원으로 러시아군이 “남성들을 강제로 복무시키는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more news

푸틴의 전쟁 노력은 키예프 군대가 우크라이나 북동부에서 이전에 러시아 군대가 점령했던 3,400평방마일 이상의 영토를 탈환한 것으로 알려진 후 상당한 타격을 입었습니다.

수요일에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하르키우 지역의 탈환된 도시 이지움을 방문하여 군대를 만났고 국기가 게양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Zelensky는 “이전에는 위를 올려다볼 때 항상 푸른 하늘을 찾았습니다. 오늘날에는 위를 볼 때 단 한 가지, 즉 우크라이나 국기를 찾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