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은 미국이 핵심 기술에서 중국에

전문가들은 미국이 핵심 기술에서 중국에 뒤처지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금요일 워싱턴에서 전·현직 미국 관리들과 민간 부문 임원들이 모인 자리에서 미국이 몇 가지 핵심 기술 개발에서 중국에 뒤처지고 있다는 우려가 만연했다.

전문가들은 미국이

그리고 다른 나라들이 첨단 통신 및 컴퓨팅 기술 개발에서 역사적 우위에 도전할 수 있는 불확실한 미래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모임은 전 구글 CEO 에릭 슈미트(Eric Schmidt)가 주도한 특별 경쟁 연구 프로젝트(Special Competitive Studies Project)에 의해 소집되었으며,

명시된 목적은 “미국이 기술 경제에서 승리할 수 있는 위치에 있고 조직화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현재와 ​​2030년 사이의 경쟁은 미래를 형성하는 중요한 창입니다.”

참석자들 사이에서는 실제로 그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는 국가의 능력이 위협받고 있다는 것이 지배적인 감정이었다.

끔찍한 예측

정상회담 며칠 전 SCSP는 중국이 글로벌 기술 리더가 된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예측하는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해를 이해하려면 권위주의 국가가 디지털 인프라를 통제하는 세상을 상상해야 합니다.

전문가들은 미국이

토토사이트 세계 기술 플랫폼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누리고, 핵심 기술의 생산 수단을 통제하고, 새로운 물결을 활용합니다.

생명 공학 및 새로운 에너지 기술과 같은 범용 기술이 사회, 경제 및 군사를 변화시킬 것”이라고 보고서는 밝혔다.

이 보고서는 미국이 아닌 중국이 새로운 국가에서 창출되는 수조 달러의 소득을 차지하는 미래를 상상합니다.

기술 발전과 그 영향력을 활용하여 민주주의가 아닌 독재 정치가 정부의 우월한 형태라고 주장합니다.

보고서의 암울한 비전에서 중국은 개별 국가가 자국 국민에게 정보의 흐름을 제한하는 “주권” 인터넷의 개념을 장려합니다.

중국은 전 세계 국가의 핵심 기반 시설을 지원하는 핵심 기술을 개발하고 통제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보고서는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미군이 기술 우위를 잃을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중국과 다른 경쟁자들, 그리고 중국은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및 기타 중요한 기술 투입”의 공급을 차단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수 있습니다.

피할 수 없는 것은 없다’

제이크 설리반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회담 연설에서 중국이 신기술 개발에서 중국과

보조를 맞추는 데 상당한 도전에 직면해 있다는 데 동의하는 것으로 보였다. more news

Sullivan은 “미국의 핵심 강점과 경쟁 우위를 유지하는 데 불가피한 것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갱신되고, 활성화되고, 관리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특히 미국의 기술 리더십에 관해서는 그렇습니다.”

그는 중국에서 “우리는 미국을 추월하기로 결심한 경쟁자와 마주하고 있다.

기술 리더십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거의 무한한 자원을 투입할 의향이 있습니다.”

설리번은 그러나 조 바이든 행정부가 위협을 인지하고 있으며 이에 대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