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가 카슈미르를 잃고 있습니까?

인도가 카슈미르를

토토사이트 인도가 카슈미르를 잃고 있습니까?
인도에서 가장 차분한 지역이 평론가가 또 다른 “폭력의 뜨거운 여름”이라고 부르는 심연을 바라보면서 복수심에

가득 찬 헤드라인이 돌아왔습니다. 인도가 카슈미르를 잃고 있습니까?

지난 여름은 최근 몇 년 동안 무슬림이 지배하는 계곡에서 가장 유혈사태 중 하나였습니다. 지난 7월 인도군에 의해

영향력 있는 무장 세력인 부르한 와니가 사망한 후, 계곡에서 4개월 동안의 보안 봉쇄 기간 동안 100명 이상의

민간인이 충돌로 목숨을 잃었습니다.

이번 여름은 그다지 유망해 보이지 않습니다.
이번 달 스리나가르 총선은 폭력과 기록적인 낮은 투표율로 상처를 입었습니다. 화재에 연료를 더하기 위해 인도의

통치에 반대하는 보안군과 젊은이들의 학대를 보여준다고 주장하는 노골적인 소셜 비디오가 떠올랐습니다.

학생들의 전면적인 시위가 이제 거리에서 분출되었습니다. 그리고 드물게 여학생들도 돌을 던지고 경찰차를 치기도 합니다.

인도가 카슈미르를

힌두 민족주의자인 바라티야 자나타당(BJP)과 어색한 집권 연정을 이끌고 있는 메부바 무프티 총리는 월요일 연방 정부에 “대화를 발표하고 화해의 제스처를 보여달라”고 촉구하기 위해 델리로 달려갔다. 보고서에 따르면 나렌드라 모디 총리와 라즈나트 싱 내무장관은 격렬한 폭력과 전투적 공격이 계속되는 동안 “계곡의 분리주의자 및 기타 저항 단체와 대화를 제안할 수 없다”고 말했다.

전 총리이자 지역 국민회의당(National Conference Party)의 Farooq Abdullah 대표는 인도가 “카슈미르를 잃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Abdullah가 제안한 것은 예외가 아닙니다. 정부는 파키스탄, 분리주의자, 주류 정당, 소수 카슈미르 힌두교 등 이해관계자와 대화를 시작하고 “군사적 해결책이 아니라 정치적인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500,000명 이상의 보안 인도가 카슈미르에서 영토를 잃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저명한 칼럼니스트인 Shekhar Gupta는 카슈미르가 “영토적으로 안전하지만 감정적으로나 심리적으로 빠르게 잃어가고 있다”고 말합니다. Srinagar 여론 조사에서 7%의 낮은 투표율은 “땅을 장악하고 있는 동안 사람들을 잃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More News

그렇다면 인도를 걱정하고 상황이 취약하다는 것을 인정하도록 고위 군 관리들을 자극하는 카슈미르의 새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우선, 더 무모하고 소외된 젊은 세대의 지역 청년들이 현재 반인도 시위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계곡 남성의 60% 이상이 30세 미만입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화를 내고 혼란스러워합니다.

카슈미르에 대해 알아야 할 5가지 사항
인도와 파키스탄은 영국으로부터 독립한 이래 거의 70년 동안 영토 분쟁을 벌여 왔습니다.
두 나라는 전체 영토를 주장하지만 일부만 통제합니다.
인도와 파키스탄이 카슈미르를 중심으로 한 전쟁 3건 중 2건
1989년 이래로 이슬람교도가 다수인 지역에서 인도의 통치에 반대하는 무장 반란이 일어났습니다.
높은 실업률과 거리 시위대와 싸우고 반군과 싸우는 보안군에 의한 강압적인 전술에 대한 불만이 문제를 악화시켰습니다.

Budgam의 19세 학생 Ajaz는 “인도의 억압에 직면하여” 자신의 세대에 대한 희망이 사라졌으며 그와 그의 친구들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인생에 대한 포부를 묻기 위해 잠시 후에 그를 옆으로 데려갔을 때 그는 관료가 되어 카슈미르를 섬기고 싶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