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전쟁이 나토를 끌어들일 수 있는 세 가지 방법

이 전쟁이 나토를 끌어들인다

이 전쟁이 나토

우크라이나 정부는 도움을 요청하는 데 명시적이었습니다.

러시아 동부의 돈바스 지역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을 막으려면 서방의 창 NLAW(차세대 경 대전차무기)의
재보급이 시급하다고 한다. , Stinger 및 Starstreak 대전차 및 대공 미사일은 그 군대가 이미 이 전쟁에서
그러한 효과를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오고 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는 더 많은 것을 원합니다.

러시아는 탱크, 전투기, 드론, 첨단 미사일 방공 시스템을 통해 우크라이나의 전략적 연료 및 기타 필수품을
꾸준히 고갈시키고 있는 러시아의 공습과 장거리 미사일 사용 증가에 대응하기를 원한다.

그렇다면 많은 사람들이 나토를 저지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이라고 물을 수 있습니까?

답은 에스컬레이션입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토요일 심야 연설에서 러시아의 침략은 결코 우크라이나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며 유럽 전체가 표적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젤렌스키는 서방에 러시아 에너지 제품에 대한 완전한 금수 조치를 취하고 우크라이나에 추가 무기를 공급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

그는 러시아의 무력 사용은 “모든 사람에게 불가피하게 타격을 입힐 재앙”이라고 말했습니다.

젤렌스키 장관은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동부에 집결하고 있어 우크라이나가 힘든 전투를 벌일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것은 어려운 전투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 싸움과 우리의 승리를 믿습니다. 우리는 동시에 싸울 준비가 되어 있으며 이 전쟁을 종식시키기 위한 외교적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미하일로 포돌야크 우크라이나 협상대표는 젤렌스키 대통령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러시아가
동부에서 패할 때까지 만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동부 우크라이나의 가장 큰 축구 클럽인 샤흐타르 도네츠크(Shakhtar Donetsk)는 그리스에서 리그 선두인 올림피아코스(Olympiakos)와의 친선 경기로 “평화를 위한 축구”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각 샤흐타르 외야수는 러시아군 공세에 의해 포위된 10개 도시 중 하나의 이름이 새겨진 셔츠를 입었습니다.

샤흐타르 도네츠크와 올림피아코스는 그리스 피레우스의 카라이스카키스 스타디움에서 5000명의 관중 앞에서 경기를 했다. 올림피아코스가 1-0으로 이겼다.

2월 24일 분쟁이 시작된 이후 사망한 176명의 어린이를 추모하기 위해 총 176개의 장난감이 경기장 좌석에 배치되었습니다.

자선 투어는 전쟁으로 피해를 입은 우크라이나 사람들을 돕기 위해 기금을 모으고 있습니다.

샤흐타르 도네츠크의 감독은 “우리는 이번 경기에서 우크라이나의 전쟁과 평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이
광기를 끝내고 정상적인 삶으로 돌아가 국가를 재건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축구 클럽은 4월 14일에 Lehya를 상대로 폴란드 그단스크에서 투어를 계속할 것입니다.
유럽연합(EU)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임시로 폴란드로 대사관을 이전한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에 있는 대사관을 재개장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간 포로 교환: 군인 12명, 민간인 14명 석방
젤렌스키 총리는 우크라이나가 동부에서 중요한 전투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