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투사들은 연약하지만 유지하고

이스라엘-투사들은 연약하지만 유지하고 있습니다.
유엔 고위 관리는 월요일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이슬람 지하드 반군 사이의 미약한 휴전이 이틀째를 맞이하면서 유지되고 있다고 말했다.
토르 웨네슬랜드(Tor Wennesland) 유엔 중동평화대사는 예루살렘에서 온 안전보장이사회 회원국들에게 “나는 유엔 안보리에 다음 사항을 알리고 싶다. 휴전은 깨지기 쉽다”고 말했다.

이스라엘-투사들은

“적대 행위의 재개는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에게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뿐이며 주요 문제에 대한 정치적 진전을 이루기 어렵습니다.”

위원회는 중국, 프랑스, ​​아일랜드, 노르웨이, 아랍에미리트의 요청에 따라 월요일 긴급 회의를 소집하여 이스라엘이 가자 지구에서 이슬람 지하드 위치에 대한 공격을 수행함에 따라 금요일에 발생한 집중 폭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무장 세력은 이스라엘에 1000발 이상의 로켓을 발사하여 대응했습니다.

Wennesland는 15명의 어린이와 4명의 여성을 포함하여 46명의 팔레스타인인이 사망했다고 초기 사망자를 발표했습니다.

또 360명이 부상을 입었다. 이스라엘 측에서는 70명이 부상을 입었다. 많은 집들이 피해를 입었고 여러 채가 파괴되었습니다.

특사는 일요일 늦게 발효된 휴전을 환영했습니다.

상황을 완화하기 위해 카타르, 미국, 요르단, 팔레스타인 당국의 지원을 받아 이집트와 유엔의 중재를 통해 확보되었습니다.

이스라엘-투사들은

웨네슬랜드는 “이러한 노력이 함께 전면전의 발발을 막는 데 도움이 되었고 오늘 일찍부터 가자지구 주민들에게 절실히 필요한 인도주의적 구호품을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일요일 휴전 발표를 환영하고 양측이 합의를 준수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팔레스타인 고위 무장세력 사살

길라드 에르단 이스라엘 유엔 대사는 이스라엘 정부가 테러가 임박한 ‘순간’ 직전에 선제적으로 행동했다고 밝혔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Gilad는 의회에 “우리는 민간인을 보호하고 국가를 수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다른 모든 주장은 뻔한 거짓말입니다.”

이스라엘 방위군은 Khaled Mansour와 Tayseer Jabari를 포함한 고위 이슬람 지하드 지도자들을 살해했다고 밝혔습니다.

Gilad는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 이슬람 지하드의 테러리스트들에게만 행동했다”고 말했습니다.

“가자 사람들을 반대하지 않고, 하마스를 반대하지도 않고, 팔레스타인 당국을 반대하지도 않습니다. PIJ에 대해서만.”

이스라엘은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최악의 군사력 증강으로 무장 세력이 자신들의 영토에서 약 1,100발의 로켓을 발사했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은 철 돔 시스템이 중단되었습니다.

이스라엘은 다른 약 200명이 부족해 가자 지구 내에서 공격을 받아 일부 팔레스타인인 사상자가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군 IDF는 최소 170개의 목표물을 공격했다고 밝혔습니다.

팔레스타인 대사 리야드 만수르(Riyad Mansour)는 이스라엘의 안보에 대한 권리가 “살인 허가증이 되었으며 취소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3일 동안 우리는 15명의 아이들을 잃었습니다.

”라고 말하면서 그 중 한 5세 소녀가 짧은 생애 동안 두 번의 전쟁에서 살아남았지만 세 번째 전쟁에서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은 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 백성을 죽입니다.

언제 세상이 그들에게 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줄 것인가?” 그는 의원들에게 물었다.more news

그는 폭력의 연속적인 악순환이 지속 가능하지 않다고 말하면서 안보리가 2국가 해법을 추진하기 위한 기존 결의에 따라 행동할 것을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