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르핀 전투: 러시아군이 키예프 교외에서 밀려나다

이르핀 전투: 러시아군이 키예프 교외에서 밀려나다
전투의 상처를 입은 마을 Irpin은 이제 우크라이나 저항과 러시아 패배의 예가 되었습니다.

푸틴 대통령의 군대는 그 도시에 가까스로 진입했지만 가까스로 밀어내지 못했다.

그들이 있었다면 키예프는 다음 정거장이 되었을 것입니다. 수도는 차로 21km(13마일) 떨어진 짧은 거리에 있습니다. 여기서 러시아군의 진격을 막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우리는 무장한 호위를 받으며 도심에 도착했고, 잔해와 무너진 전력선이 흩어져 있고 생명이 없는 거리를 운전했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은 일부 주요 도로를 피하면서 우리에게 주의 깊은 여행을 주었습니다.

Oleksandr Markushyn 시장은 마을 자체가 완전히 우크라이나파워볼사이트 추천 의 통제 하에 있다고 주장하지만 러시아군이 외곽의 숲에 있을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군대는 갈기갈기 찢긴 러시아 장갑차 수송선을 자랑스럽게 보여 주었습니다. 포탑은 뒤집혀 있었습니다.

또 다른 불에 탄 러시아 차량이 길 아래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계속되는 러시아 포격의 위험 때문에 신속하게 장소를 옮겼습니다.
이 중산층 통근 도시에 살았던 70,000명의 사람들 대부분은 지난 한 달 동안 지하실을 빠져나와 무자비한 러시아 포격을 가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돌아올 것이 거의 남아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자신이 민간인 지역을 겨냥한 것이 아니라고 주장하지만, 파괴된 이르핀 가옥은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이르핀 전투


우리는 쉘이 모퉁이 아파트에 깔끔한 구멍을 뚫은 한 고층 블록을 포함하여 주거 지역에서 광범위한 피해를 보았습니다.

버려진 놀이터와 가까운 땅에는 어린이용 빨간 장난감 자동차가 있었습니다. 총알이 박힌 앞유리가 달린 자동차와 지붕이 찢어진 그을린 집이 있었습니다.
죽은 자 중 일부는 여전히 잔해 아래에 누워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적절한 장례가 불가능했기 때문에 마당과 공원에 급히 묻혔습니다. 시장은 200-300명 사이의 민간인이 이곳에서 사망했으며 일부는 도주하는 동안 직접적인 표적이 된 것으로 추정합니다. 최종 사망자는 더 늘어날 가능성이 있다.
러시아군은 도시의 20~30%를 차지했지만 이곳의 저항은 완강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국방부는 ‘우크라이나의 영웅 도시’라는 명예 칭호로 ‘주민과 수비수의 대중적 영웅심과 회복력’을 인정했다. 칭호는 소련이 여러 도시에 수여한 2차 세계 대전 때부터 시작됩니다.
중무장한 경찰과 군대가 경계를 하고 있는 도시 내부에는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았다.
이 승리는 힘든 싸움이었지만 우리가 이야기한 군대는 러시아인이 언젠가는 돌아올 수 있다고 인정했습니다.More News
“예, 그렇게 생각합니다.”라고 TV 발표를 주업으로 하는 Serhiy Smalchuk이 말했습니다.

“그들은 키예프가 필요합니다. 푸틴이 키예프를 인수하지 않으면 잃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시도하겠지만 그들이 돌아올 경우에 대비하여 우리는 준비하고 있으며 우리는 그들을 물리칠 것입니다.”라고 그들은 생각하고 있다고 Ivan이 말했습니다.

젊은 영토 방어 신병 콜레힌. “곧 다시 시도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지상군은 제거되었지만 포병은 여전히 ​​우리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Ivan은 무기를 들기 전에 마케팅에서 하루 종일 일했습니다. 그는 어핀을 위한 전투를 처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것 같았고, 그가 아직 살아 있다는 사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