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러시아 봉쇄 극복을 위한 주요 작전:

유엔 러시아 봉쇄 극복을 위한 주요 작전: 우크라이나 관리
우크라이나 외무장관 드미트로 쿨레바(Dmytro Kuleba)는 화요일 우크라이나가 흑해의 러시아 봉쇄 지역을 넘어 곡물을 수송하는 작업에 대해 유엔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엔 러시아

종종 유럽의 곡식통으로 묘사되는 우크라이나는 전 세계의 주요 곡물 수출국 중 하나이지만

흑해의 러시아 봉쇄로 주요 항구 도시인 오데사의 곡물 수출이 중단되었습니다.

유엔 러시아

이는 우크라이나를 넘어 광범위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식량 부족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쿨레바는 화요일 트위터에 유엔이 우크라이나는 곡물 및 기타 식품을 안전하게 해외로 운송할 수 있는 무역로를 확보하기 위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전에 대한 세부 사항은 희박하지만, 그는 작전이 “동맹국의 해군”과 함께 수행될 것이라고 썼지만 어떤 동맹국이 참여할 것인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러한 봉쇄를 만들고 식량 부족에 대한 책임을 우크라이나에 돌리려는 러시아를 비난했습니다.

그는 “러시아는 한 손으로 우크라이나 식품 수출을 막고 다른 손으로 우크라이나에 책임을 전가함으로써 세계와 굶주림 게임을 하고 있다”고 적었다.

뉴스위크 화요일 오후에 도착했을 때, UN. 대변인은 António Guterres 사무총장의 이전 발언을

지적하면서 현재로서는 더 많은 말을 하고 있지 않오피사이트 다고 덧붙였습니다.

구테흐스는 5월 18일 세계식량안보 행동 촉구 장관회의에서 연설하면서 이 문제에 대해 러시아,

우크라이나, 터키, 미국, 유럽연합 및 기타 국가들과 “강렬한 접촉”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복잡한 안보, 경제적, 재정적 의미는 패키지 거래에 도달하기 위해 모든 면에서 선의를 필요로 한다”고 말했다. “공개 발언은 성공 가능성을 훼손할 수 있으므로 세부 사항에 대해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Barron’s의 보고서에 따르면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화요일 그와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봉쇄를 끝내도록 격려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마크롱 대통령은 곡물 선적을 재개할 수 있도록 항구 도시를 파괴하기 위한

매우 명확한 틀을 제공하기 위해” 유엔 결의안을 제출할 것을 제안했다고 말했습니다.

“결정은 우리에게 달려 있지 않지만 실제로는 러시아의 합의와 러시아가 제공한 보증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필수인 채굴에 직면했을 때 우크라이나인들이 이를 방지하기 위해 보안 보장이 제공됩니다. 배런에 따르면 마크롱은 “공격을 받지 않는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2,000만 톤 이상의 곡물이 이 나라에 갇혀 있으며, 빨리 출하되지 않으면 식량이 썩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유엔은 지난 5월 초 흑해 연안의 우크라이나 항구가 다시 열리지 않으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기아를 향해 행진하고 있다고 경고했다.

연초에 약 2억 7,600만 명이 극심한 기아를 겪고 있었지만 전쟁으로 인해 4,700만 명이 더 늘어날 수 있다.

특히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에 식량 공급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