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 이나의

우크라 이나의 ‘훌륭한’ 기동을 ‘돕는’ 러시아의 무활동: 퇴역 장군

우크라 이나의

토토사이트 우크라이나 포병들이 6월 11일 Izyum 근처에서 로켓을 발사할 준비를 합니다. 금요일 밤 우크라이나군이 도시에 상륙하자 퇴역 미군 장군 Mark Hertling은 트위터에 러시아가 반격에 맞서 싸우기 위해 “아주 작은 일을 함으로써” 우크라이나를 “돕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크 허틀링 퇴역 미 육군 장군은 금요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반격을 막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2월 24일 우크라이나 침공을 시작했으며 동유럽 국가에 대한 빠른 승리를 기대했다.

그러나 동맹국의 군사 지원으로 강화된 우크라이나의 예상보다 강력한 방어와 러시아 자체 군대 내의 투쟁으로 인해 모스크바는 분쟁

기간 동안 주요 목표를 달성할 수 없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우크라이나는 분쟁 초기 몇 주 동안 러시아가 획득한 지역을 되찾기 위한 반격을 시작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최근 반격 노력 중 하나는 전쟁 이전에 140만 명이 넘는 인구가 거주했던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하르키우 주변 지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우크라 이나의

금요일, 우크라이나 군대는 침공 이전에 45,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살았던 하르키우 남쪽의 도시 이줌을 중심으로

시작했습니다. 이 도시는 3월 말에 러시아에 의해 점령되었으며 우크라이나의 다른 곳에서의 투쟁에도 불구하고 러시아의 주요 거점이었습니다.
2011년 3월부터 2012년 11월까지 미 육군 유럽 및 제7군 사령관으로 근무한 Hertling은 트위터에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진격에 대응하지 못한 것이 본질적으로 우크라이나가 영토를 되찾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고 썼습니다.

그는 금요일 트위터에 “실수하지 마세요. UA는 러시아인을 “가방”하기 위해 지형 목표에 초점을 맞춘 훌륭한 기동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러시아인들은 그들을 돕습니다…대처할 수 있는 일은 거의 하지 않습니다.” more news

원래 유럽 뉴스 매체 Visegrád 24가 게시하고 Hertling이 공유한 이 지도는 우크라이나가 본질적으로 러시아가 주장하는 나머지 영토에서 Izyum을 차단하려는 계획을 보여주었습니다.

러시아가 파견한 DPR 제1차관인 Danylo Bezsonov의 Telegram 포스트에 따르면 토요일 아침까지 러시아군은 Izyum에서 퇴각했다고 합니다.

“네, 이자움과 하르키우 지역의 다른 정착지를 떠났습니다. 물론 좋지 않습니다. 물론 이것은 최고 사령부의 실수의 결과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숨겨진 의미를 찾을 필요는 없습니다. . 그것은 타협의 문제가 아니고 배신의 문제가 아닙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싸웁니다. 모든 수준에서. 더 나은 곳, 더 나쁜 곳에서”라고 Bezsonov는 썼습니다.

토요일 일찍 영국 국방부 관리들은 화요일에 동부 하르키우 지역에서 시작된 반격에 러시아가 놀랐다고 말했다.

단 3일 만에 우크라이나군은 이전에 러시아군이 차지했던 영토로 30마일을 진격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금요일 우크라이나가 Izyum을 점령하기 전에 “30개의 정착촌을 해방하고 통제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는 또한 전쟁 초기에 러시아에 함락된 최초의 주요 도시가 된 우크라이나 남부 도시인 헤르손에 대해 또 다른 반격을 실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