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주 Kingston에는 심각한 의사 부족이 있습니다.

온타리오주 동부 온타리오 시에는 최고의 의과대학이 있지만 새로운 환자를 받아들이는 의사는 거의 없습니다.

Mark Richardson과 그의 남편은 2019년부터 가정의의 대기자 명단에 올라 있습니다.

2018년 8월 미국에서 캐나다로 돌아온 이후 부부는 온타리오주 킹스턴에 있는 12개 이상의 진료소에 연락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Richardson은 반복되는 복통을 겪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총판

“영구적이지 않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내 말은, 그럴 수도 있어요.”

Richardson의 좌절은 역설적으로 Queen’s University의 최고의 의과대학과 여러 첨단 연구 기관이 있는 Kingston 지역에 사는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합니다.

온타리오주 문제

이러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CBC 뉴스는 도시에서 진료하는 가정의의 80% 이상이 새로운 환자를 받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군 의사와 같은 소수의 사람들은 일반 대중이 접근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천체 입자 물리학 연구소에서 일하는 Richardson은 “가장 큰 장벽은 내가 통제할 수 없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그 지역에 있는 의사들의 수일 뿐입니다.”

의사 부족 심각 온타리오주

Kingston Area Health Care Task Force의 2020년 보고서에 따르면 그는 지역 가정의가 없는 Kingston의 거의 29,000명의 환자 중 하나입니다.

보고서는 또한 Kingston이 이 지역에서 응급실을 가장 많이 사용했으며 시에는 즉시 최대 20명의 추가 가정의가 필요하며 향후 10년 이내에 은퇴할 의사 38명을 교체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Kingston은 의사 부족을 악화시킬 뿐이라고 비평가들은 주에서 지정한 높은 의사 수요 지역 목록에서 제외된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토론토와 오타와와 같은 대도시를 포함하는 목록에 있는 커뮤니티는 의사가 새로운 진료소를 설립하는 것을 제한하는 주정부의 제한에서 면제됩니다.

다른 기사 보기

CBC News는 얼마나 많은 가정의가 새로운 환자를 받아들이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온타리오주 의사 및 외과 학회의 “의사 검색” 도구에 나열된 314명의 의사를 현재 상태와 상호 참조했습니다.

약 절반이 출판 당시 가정의학을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소수는 은퇴하거나 약을 완전히 그만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부 목록은 다른 면에서 오래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25명의 가정의학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의사 중 누구도 일반 대중으로부터 새로운 환자를 받고 있다고 CBC 뉴스에 말하지 않았습니다. 24명의 의사가 신생아, 군인, 대학 구성원 및 기타 기관과 같은 특정 범주에서만 새로운 환자를 수용하고 있습니다.

Kingston의 가정의이자 Ontario Medical Association의 의장인 Dr. Joy Hataley는 “정말 끔찍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시스템에 의해 길을 잃고 버림받고 배신감을 느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