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도록 설계: 세계에서 가장 독창적인 건물

오래도록 설계: 세계에서 가장 독창적인 건물 10곳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건물을 버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새로운 책은 공장, 곡물 저장고 및 시장 홀의 새로운 용도를 찾는 최고의 프로젝트를 보여줍니다.

BBC Culture의 새로운 시리즈인 Designed to Last를 위해 전 세계에서 가장 독창적이고 영감을 주는 공간 10곳을 소개합니다.

오래도록

“우리가 살고 일하는 방식의 변화는 우리 도시를 근본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라고 Ruth Lang은 Gestalten의 새로운 저서 Building for Change: Architecture of Creative Reuse에서 씁니다.

오래도록

“작업 패턴의 공간적 요구는 지난 50년 동안 완전히 변형되었습니다.”

많은 건물이 50년 또는 100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패션과 사용 패턴의 변화는 종종 이

수명을 단축시키며 때로는 겨우 10년으로 연장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구조를 포기하는 대신 설계자는 “새로움에 대한 집착 대신에 남겨진 건물에서 가치를 찾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Building for Change는 창의적 재사용이 전 세계 공간을 디자인하는 데 어떻게 나아갈 수 있는지 탐구합니다.

일부 건축가는 기존 건물을 새로운 목토토사이트 추천 적에 맞게 복원하고 개조하고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라인 아래에 있는 대체 용도를 위해 쉽게 용도를 변경할 수 있는 구조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Lang이 쓴 것처럼 “혁신은 항상 새롭게 창조하는 것을 의미할 필요는 없습니다. 새로운 방식으로 기존 자원에 접근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매개변수 내에서도 “건축적 상상력의 한계를 뛰어넘는” 야심차게 창의적인 디자인이 여전히 가능합니다.

여기에서는 이전 공장, 제당 공장, 곡물 저장고 및 시장 홀을 포함한 10개의 프로젝트가 점점 더

시급해지는 글로벌 과제에 대한 가장 독창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한 대응을 보여줍니다.

변화를 위한 건물: 창의적 재사용 아키텍처가 나왔습니다. more news

Baoshan WTE 전시 센터, 상하이, 중국
코카이스튜디오

상하이의 이전 제철소가 새로운 화력발전 폐기물 에너지화 발전소, 습지, 전시 센터 및 사무실을

포함하는 생태 공원으로 탈바꿈했습니다. 도시의 Luojing 지역에 마지막으로 남아 있는 산업 구조 중 하나인 이 공장은 유적지입니다.

건축가 Kokaistudios는 건물을 손상시키지 않고 기존 강철 프레임 주위에 판넬을

만드는 독립적인 모듈식 시스템을 설치하여 “녹슨 파이프와 기계를 처리해야 할 문제가 아니라 설계 기능으로 재구상”한다고 Building for Change에 따라 말했습니다.

폴리카보네이트 스크린은 재사용이 가능하고 가벼우며, “내부 공간을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고,

부지가 발전하고 사용자의 요구가 변화함에 따라 적응을 위한 비용과 건설 시간을 줄입니다.”

그들은 또한 사이트의 외관이 “‘어둡게 위압적인’에서 ‘따뜻하게 환영하는’으로 – 심지어 건물이 내부에서 빛을 발하는 밤에도” 변형되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