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존슨 총리 후임 경쟁에서 또 다른

영국 존슨 총리 후임 경쟁에서 또 다른 경쟁자 퇴출

영국 존슨 총리

먹튀검증사이트 런던 (AP) — 목요일 영국의 보수당 의원들은 선두주자인 리시 수낙이 깜짝 도전자 페니

모르던트의 추진력을 막기 위해 노력하면서 보리스 존슨 총리를 후임할 경선에서 남은 6명의 경쟁자 중 한 명을 기권했습니다.

법무장관 수엘라 브레이버만(Suella Braverman)은 동료들(27)로부터 가장 적은 표를 얻었고 5명의 경쟁자를 남기고 경선에서 탈락했다.

지난주 영국 재무장관직을 사임한 Sunak은 101표로 가장 많은 표를 얻었고 Mordaunt 차관은 83표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북메이커 Ladbrokes는 Mordaunt가 이제 지도부 선거에서 가장 선호되는 후보로 꼽혔고 Sunak과 Liz 외무장관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64표를 얻은 트러스.

당의 자유지상주의 우파의 떠오르는 별인 케미 바데녹 전 평등부 장관과 중도 성향의 백벤치 의원인 톰

투겐다트는 여전히 경선에 남아 있지만 투겐다트는 32표를 얻는 데 그쳐 중도 탈락 압력을 받고 있다.

영국 존슨 총리 후임

그러나 Tugendhat은 금요일, 일요일, 월요일에 방송되는 후보자 토론회에 계속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58명의 보수당 의원들의 추가 투표는 2명의 후보자가 남을 때까지 월요일부터 진행됩니다.

최종 2명의 후보는 전국에서 약 180,000명의 보수당 의원들의 결선 투표에 직면하게 됩니다. 승자는 9월 5일 발표될 예정이며, 총선 없이 자동으로 총리가 된다.

Truss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동안 사람과 기업에 대한 지원에 대한 Sunak의 높은 지출과 COVID-19가 영국

경제를 망치면서 가져온 세금 인상을 불신하는 정당의 우파 의원들의 지원을 통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거 유세 연설에서 Truss는 러시아의 침공에 대한 대응으로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을 소집한 국제적 경험과 이전에 통상장관을 역임한 동안

다른 국가들과의 협상을 타결한 경험을 인용했습니다. 그녀는 다음 총선 마감일인 2024년까지 영국 경제를 “상승 궤도”로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수낙은 대유행으로 인한 경제적 충격과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경쟁자들이 약속한 즉각적인 감세 조치가 무모하다고 주장한다.

그는 세금을 인하하기 전에 올해 말 11%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인플레이션을 해결하는 것이 경제적 우선순위”라고 말했습니다.

Sunak은 또한 자신의 재산 때문에 일반 사람들의 어려움과 접촉하지 않는다는 주장에 직면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전직 투자 은행가이며 그의 아내는 인도 기술 회사인 Infosys의 억만장자 설립자의 딸입니다.

“저는 은행 계좌로 사람을 판단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의 캐릭터로 그들을 판단합니다.”라고 Sunak은 BBC에 말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지난 몇 년 동안 내 행동으로 나를 판단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경선은 몇 달 간의 윤리 스캔들로 인해 정부 장관들이 대대적으로 사임하기 시작한 후 지난주 존슨이

보수당 대표직에서 사임하면서 촉발됐다. 그는 후임 당대표가 선출될 때까지 관리총리직을 유지한다.

Truss는 선두주자로 여겨졌지만 수요일과 목요일에 당원 투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Mordaunt보다 적은 표를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