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왕실을 끝내야 하는 이유는

영국 왕실을 끝내야 하는 이유는 많습니다. 찰스 3세가 최고입니다.

목요일에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망을 발표한 버킹엄 궁전의 같은 성명은 그녀의 아들 찰스가 왕위를 계승했다고 선언했습니다. 그리고 그냥 그렇게,

이 선출되지 않은 사람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국가 원수가 되었습니다. 평생을 살아온 웨일즈의 전 왕자

먹튀사이트 논쟁으로 가득 찬 이 문제는 이제 군주제의 고풍스러운 제도를 끝내기 위한 가장 강력한 주장입니다.

영국 왕실을

여왕의 서거로 70년에 걸친 통치와 14명의 미국 대통령과 15명의 영국 총리 임기가 끝났습니다. 그녀는 상속인이었고 차례로

영국 왕실을

대영제국이 전 세계 사람들을 정복하고 착취한 잔인함으로 정의된 일련의 통치.

런던에서 자란 영국 태생의 이라크인으로서, 나는 여전히 대영 박물관을 방문하여 맹렬한 식민 통치 기간 동안 국가로부터 약탈당한 것을 보는 것이 고통스럽습니다.

Charles도 이 이기적이고 학대적인 행동으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추악한 왕실 전통 중 일부가 그의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우선 인플레이션 악화로 고통받는 나라에서

무너지는 의료 서비스와 증가하는 빈곤 속에서, 찰스 3세와 그의 가족은 여전히 ​​”소버린 그랜트”로 알려진

영국 정부로부터 연간 지불을 받을 것입니다.

보조금은 2021년에 영국 납세자들에게 8,630만 파운드(1억 1200만 달러)가 들었고 왕실 지출의 17% 증가를 충당하기 위해 향후 2년 동안 2,730만 파운드(3,167만 달러)가 추가로 증액되었습니다.

보조금은 많은 궁전을 유지하는 것부터 Charles가 James Bond 영화 시사회에 참석하기 위한 전세 항공편에 대해

£32,000($37,000 이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항목에 사용되었습니다.

Alexander Hamilton 시대의 영국 군주국에 대한 극작가 Lin-Manuel Miranda의 유명한 대사는 여전히 사실입니다.

그런 다음 조지 왕은 돌아서서 돈을 벌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납세자의 소득 보장에도 불구하고 Charles는 해외 조세 피난처에 수백만 달러를 투자했다고 합니다.

파라다이스 페이퍼로 알려진 일련의 유출 문서에 따르면,more news

가디언은 찰스가 버뮤다에 기반을 둔 지속 가능한 임업 회사에 개인 자금을 투자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의 환경적 입장을 감안할 때, 이 폭로는 이해 상충에 대한 주장이 촉발되었습니다.

그러나 찰스의 투자팀은 “투자 결정에 직접적인 관여는 없었다”고 말했다.

6월에 The Sunday Times는 Charles가 이전에 여행 가방에 자신의 재단을 위해 현금으로 100만 유로(116만 달러)를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전 카타르 총리 출신. 이 자선단체는 나중에 오사마 빈 라덴의 가족에게서도 수백만 달러를 받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2월에 스코틀랜드 야드(Scotland Yard)는 찰스의 보좌관이 이를 수락했다고 주장하는 상황에 대한 조사를 발표했다.

영국 시민권과 기사 작위를 얻는 대가로 사우디 국적의 찰스가 설립한 재단에 기부하는 것.

Clarence House는 Charles가 현금 현금 제도에 대해 “아는 바가 없다”고 다시 한 번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