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은 우주에서 ‘위협’에 대응해야 합니다 – Williamson

영국은 우주에서 ‘위협’에 대응해야 합니다 – Williamson
영국은 우주에서 발생하는 “강화하는 위협”에 대응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국방부 장관이 말했습니다.

영국은 우주에서

토토사이트 이러한 위협에는 육군이 사용하는 군사 위성의 “교란”이 포함됩니다.

영국 최초의 우주 방위 전략을 시작하면서 Gavin Williamson은 해당 분야의 직원을 5분의 1에서 600명으로 늘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EU의 갈릴레오 프로그램에 대한 대체 위성 항법 시스템에 영국의 참여를 고려하고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Williamson은 잠재적으로 공격에 취약한 위성에 의존하는 군사 및 민간 기술이 너무 많기 때문에 영국은 우주 기술의 최전선에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이 새로운 위성 항법 체계로 혼자서 갈 수 있습니까?
영국, EU 갈릴레오 위성의 라이벌 고려
갈릴레오 역할에 대한 EU 위협에 대한 영국의 분노
그는 “이러한 기술은 우리 군대에 중요한 도구일 뿐만 아니라 휴대전화, 인터넷 또는 텔레비전에 대한 액세스와 같은 우리의 삶의 방식에 필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중대한 혼란을 일으키고 해를 입히려는 잠재적인 적들로부터 우리의 이익과 자산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More News

영국은 우주에서

영국 전략의 일부는 RAF 공군 사령부가 군사 우주 작전을 통제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갈릴레오 프로젝트
국방부 장관은 또한 정부가 EU의 갈릴레오 위성 프로그램에 대한 영국의 기여와 대안 시스템에 대한 계획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언급은 EU가 보안 문제를 이유로 영국의 프로젝트 참여를 차단한 후 나온 것입니다.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는 유럽 집행위원회가 영국 정부에 서한을 보내 프로젝트의 보안 요소를 영국과 공유함으로써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손상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보호해야 한다고 경고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브렉시트 이후 제3자”

Galileo 프로젝트는 미국 GPS 시스템의 유럽 버전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영국은 이 프로젝트에 14억 유로를 지출했으며 그렉 클라크 비즈니스 장관은 그 돈을 회수할 수 있는지에 대해 법률 자문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월요일 구토 베브 국방부 장관은 런던에서 열리는 국방 우주 회의에서 우주는 우주 공간이라고 말할 예정입니다. 영국 경제의 “중요한” 부분.

그는 이 전략을 시작함으로써 “우리 산업이 위성 기술의 이러한 성장으로부터 계속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영국은 유럽연합(EU)의 갈릴레오(Galileo) 프로젝트에 대한 라이벌로 위성 항법 시스템을 출시할 계획을 고려하고 있다.

이러한 움직임은 영국이 브렉시트 이후 프로그램의 핵심 요소에서 제외될 것이라는 소식을 들은 후 나온 것입니다.

영국은 갈릴레오에 14억 유로(12억 파운드)를 지출했으며, 이는 미국 GPS 시스템에 대한 유럽의 답이 될 것입니다.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에 따르면 그렉 클라크(Greg Clark) 비즈니스 장관은 영국이 현금을 회수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법률 자문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BBC 뉴스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영국은 유럽과의 강력한 안보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갈릴레오에 남아있는 것을 선호합니다.

“갈릴레오가 더 이상 우리의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고 영국 산업이 공정하게 경쟁할 수 없다면 대안을 찾는 것이 논리적입니다.”

이 행은 영국이 브렉시트 이후 EU의 가장 민감한 보안 정보를 계속 신뢰할 수 있는지 여부를 중심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