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론 머스크, 구글 공동 창업자

엘론 머스크, 구글 공동 창업자 아내와의 불륜 부인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구글 공동창업자 세르게이 브린의 아내 니콜 섀너핸과의 불륜을 부인했다.

머스크의 발언은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브린과의 우정이 불륜 혐의로 끝이 났다고 보도한 이후 나왔다.

머스크는 트위터에 올라온 기사 링크에 대해 “총계”라고 언급했다.

머스크는 계속해서 브린과 여전히 친구이며 “어젯밤 파티에 함께 있었다”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월스트리트저널은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의 말을 인용해 머스크가 지난해 말 샤나한과 짧은 불륜을 저질렀다고 전했다.

엘론 머스크

이로 인해 브린은 올해 초 이혼 소송을 제기했고 두 명의 유명 기술 억만장자 간의 오랜 우정이 끝났다고 신문은 전했다.

그러나 머스크는 트위터에 “나는 3년 동안 니콜을 두 번밖에 보지 못했다.

엘론 머스크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2px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월스트리트 저널은 12월 불륜이 의심되는 시점에 브린과 그의 아내는 별거 중이었지만 여전히 함께 살고 있다고 섀너핸의 측근을 인용했다.

머스크는 별도의 트윗에서 “WSJ(월스트리트 저널)가 저와 Tesla에 대해 너무 많은 히트작을 내놓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브린과 샤나한은 혼전 계약을 맺었지만 현재 최대 10억 달러(8억 3000만 파운드)에 달하는 이혼 합의를 논의하고 있다고 신문은 전했다.

그녀의 LinkedIn 프로필에 따르면 Shanahan은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변호사이자 법률 기술 회사인 ClearAccessIP와 Bia-Echo Foundation의 설립자입니다.

Bia-Echo 재단은 “생식 장수 및 평등, 형사 사법 개혁 및 건강하고 살기 좋은 지구”를 촉진하는 자선 단체입니다.

로켓 회사 SpaceX의 사장이기도 한 머스크는 현재 포기한 트위터를 440억 달러에 인수하려는 계획을 놓고 법적 분쟁에 휘말려 있습니다.

이달 초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그가 회사 인수 제안에서 물러난다고 발표한 후 그를 고소했다.

블룸버그 억만장자 지수(Bloomberg Billionaires Index)에 따르면 머스크는 추정 재산이 2400억 달러로 세계 1위 부자다.

같은 지수에 따르면 브린의 자산은 약 950억 달러로 세계에서 8번째로 부자입니다.

지난해 비트코인에 대한 대규모 투자를 공개하며 파장을 일으킨 테슬라는 현재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 대부분을 매각했다.

전기 자동차 회사는 2021년 말에 약 20억 달러(17억 파운드)에 달하는 비트코인의 75%를 오프로드했습니다.

암호화폐 가치가 올해 50% 이상 급락하면서 후퇴하고 있다.more news

Tesla는 Bitcoin 판매에서 9억 3600만 달러(7억 8200만 파운드)로 전통적인 통화를 구매했다고 밝혔습니다.

Tesla의 CEO Elon Musk는 소셜 미디어에 대한 그의 선언이 종종 상당한 거래 활동을 주도하면서 가장 유명한 암호화폐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2021년 2월에 공개된 Tesla의 Bitcoin에 대한 15억 달러 투자는 통화 수요 급증을 촉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