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립의 New Leaf Eatery는 생존을 위해

씨엠립의 New Leaf Eatery는 생존을 위해 분기합니다.
칩이 떨어졌을 때 Siem Reap의 오랜 New Leaf Eatery는 영국 최고의 테이크 아웃 음식을 제공하는 새로운 식품 부문을 만들었습니다.그러나 Chippy라는 식품 부문에서 전통적인 Brit tucker에는 비건 반죽 소시지와 비건 소시지 롤과 같은 예상치 못한 음식이 추가되었습니다.

씨엠립의

비건 푸드 퀘스트(Vegan Food Quest) 컨설턴트 폴 아이어스(Paul Eyers)의 아이디어로 새로운 시대의 외식 트렌드를 수용합니다.

New Leaf의 소유주이자 공동 설립자인 Ian Croft는 “우리는 이전에 New Leaf의 비건 요리에 대한 Vegan Food Quest의 조언을 받았고 Chippy의 메뉴에서 해당 부분을 개발할 때 다시 조언을 구했습니다.

다행히도 다른 지역 레스토랑과 달리 Chippy는 감사하게도 실제로 가짜 생선을 채찍질하지 않았습니다. 가지나 바나나 꽃과 같은 야채는 ‘물고기’라고 터무니없이 청구되었습니다.

적어도 New Leaf 소유자에게 좋은 소식은 Chippy가 이륙하고 배달 전용 서비스에서 본격적인 식사로 빠르게 졸업했다는 것입니다.
이제 변경이 다시 메뉴에 있습니다.

Ian Croft는 “Chippy는 New Leaf 팀에서 개발했으며 완전히 New Leaf의 일부입니다.

씨엠립의

“배송 플랫폼에서 시선을 끌 것이라고 생각하여 출시한 New Leaf 브랜드일 뿐입니다.
New Leaf 직원은 타사 투자자 없이 The Chippy를 운영합니다.
씨엠립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서 2020년 7월 처음에는 배달 전용 사업으로 시작했습니다.

넷볼3분볼 파워볼 “결과적으로 출시는 좋은 반응을 얻었고 어려운 시기에 더 많은 직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New Leaf에서 식사하는 고객을 위해 메뉴를 제공했습니다.

이제 Chippy의 메뉴를 New Leaf에 통합할 계획입니다.

즉, 7월 1일부터 The Chippy의 가장 인기 있는 요리는 New Leaf 메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뉴리프 북카페는 2013년 6월 지역 NGO를 지원하는 비영리 사업으로 번창하며 3,000여 권의 책을 소장하고 있는 서점과 카페를 합친 원래 이름 그대로 카페입니다.

오픈 3개월 만에 이미 수익성을 달성했다고 발표하고 캄보디아 평화의 어린이집에 첫 기부를 했다.more news

문학 카페는 투자 은행가인 Ian Croft와 정치인인 Georgina Hemmingway가 2013년 1월 씨엠립에서 만났습니다.

케임브리지 대학을 졸업한 Hemmingway는 런던과 워싱턴에서 정치에서 일했습니다.

그녀는 두 명의 영국 노동당 정부 장관의 의회 사무실을 이끌면서 경력을 마쳤고 그들이 총선에서 패배했을 때 그녀는 “글로벌 멍청이”라고 불렀습니다.

2010년 물 축제 기간 동안 프놈펜에서 로빙을 하다가 밤에 압사되어 다리가 무너져 347명이 사망하고 755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녀는 이것이 그녀가 캄보디아에 머물면서 음식, 의복, 교육, 건강 관리 및 레크리에이션을 제공하는 씨엠립의 어린이 집인 캄보디아 어린이 평화의 집에서 자원 봉사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뉴욕 여행 중 자원봉사자가 운영하는 작은 카페가 있는 중고 서점에 들렀다가 씨엠립으로 돌아오면서 막 씨엠립에 도착한 이안 크로프트와 아이디어를 냈다. 자원 봉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