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남성 간 성관계를 범죄화하는

싱가포르 남성 간 성관계를 범죄화하는 법 폐지

싱가포르 남성

카지노제작 LGBTQ+ 인권 단체가 ‘인류를 위한 승리’로 환호한 식민 시대 377A조 법안 폐기

싱가포르는 남성 간의 성행위를 범죄화하는 식민지 시대의 법을 폐지할 예정이며, 이는 LGBTQ+ 그룹이 “인류를 위한 승리”라고 묘사한 획기적인 결정입니다.

리셴룽(Lee Hsien Loong) 총리는 일요일 국정연설에서 형법 377A조를 폐지하면 현재의 사회적

태도에 부합하는 법을 제정하고 “싱가포르 동성애자들에게 약간의 안도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 장관은 정부가 결혼에 대한 법적 정의 변경을 포함해 “우리 사회의 도매적 변화”를 원하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377A를 폐지하더라도 우리는 결혼 제도를 유지하고 보호할 것입니다. 법에 따라 싱가포르에서는 한 남자와 한 여자 사이의 결혼만 인정된다”고 말했다.

영국 식민 통치하에 도입된 377A조는 “다른 남성과의 모든 심한 외설 행위”를 범죄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 법은 10년 이상 집행되지 않은 것으로 여겨지지만 최대 2년의 징역형을 선고합니다.

수년 동안 운동가들은 법원에서 섹션 377A에 대해 반복적으로 이의를 제기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22개의 LGBTQ+ 단체가 발표한 공동 성명은 마침내 법이 바뀌게 된 데 대해 안도를 표하며 뉴스를

“우리의 힘들게 얻은 승리, 두려움에 대한 사랑의 승리”라고 설명했습니다.

싱가포르 남성

377A 조항의 폐지는 기한이 지났지만 싱가포르에서 국가가 승인한 차별이 설 자리가 없다는 의미있는 이정표이자 강력한 성명서입니다. LGBTQ+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이익 운동. 결정은 “인류의 승리”였다고 말했다.

“이 법에 의해 가능해진 괴롭힘, 거부, 괴롭힘을 경험한 모든 사람들에게 폐지는 마침내 우리가 치유

과정을 시작할 수 있게 해줍니다. 더 평등하고 포용적인 싱가포르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폐지는 변화가 실제로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단체들은 이 법을 폐지하려는 움직임이 많은 사람들에게 너무 늦게 도착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의 덫, 급습, 형사 고발의 위협에 직면한 사람들을 포함하여 377A항의 과거 피해자와 연쇄적인 영향에 대해 폐지는 당신이 직면한 역사적 잘못을 완전히 시정할 수 없을 것입니다.”

단체들은 또한 이명박이 결혼에 대한 기존 정의에 대한 향후 법적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헌법을

개정할 의사가 있다고 말한 것에 실망을 표명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싱가포르인들은 동성 관계를 더욱 지지하게 되었습니다. 6월에 발표된 Ipsos 연구에 따르면 2018년 55%에서 감소한 섹션 377A에 동의한 응답자는 44%로 절반 미만이었습니다.

그러나 종교 단체는 변화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고 있으며, 이것이 동성 결혼에 대한 추가 요구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Lee는 일요일 건국 기념일 집회 연설에서 대부분의 싱가포르인들은 결혼의 정의나 “우리가

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것, 무료 텔레비전과 영화관에서 보여지는 것, 또는 일반적으로 공공장소에서 용인되는 행위”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