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으로 생활: 녹슨 금속으로 생계를

스크랩으로 생활: 녹슨 금속으로 생계를 꾸리는 짐바브웨 어린이

스크랩으로

사설 토토사이트 위기에 처한 국가의 모든 어린이 중 거의 절반이 먹을 만큼 벌기 위해 학교를

그만둬야 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에게 고철 수집은 빈약한 생활을 제공합니다

금속이 덜그덕거리는 소리가 고철장에서 몇 미터 떨어진 곳에서 들릴 수 있습니다. 깡통 자루와

자동차 엔진 조각을 싣고 다니는 어린 아이들과 녹 아래서 정체를 알 수 없는 들쭉날쭉한 물건을 든 성인들.

일부는 폐차장 직원이 돌아가면서 가져온 금속의 무게를 재고 그 대가로 더러운 미국 달러 지폐 몇 장을 건네줄 때 손수레를 밀었습니다.

짐바브웨의 가장 가난한 사람들이 먹고 살기 위해 의존하는 소란과 물물교환 속에서 아이들은 단골입니다.

유니세프는 경제 위기가 계속 심화되면서 짐바브웨 청소년의 47%가 현재 학교를 중퇴했다고 밝혔습니다.

수도 하라레에서 10마일(16km) 떨어진 이곳 호플리 지역의 아이들 대부분은 코로나19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수업을 듣지 않았고, 빈곤 증가로 돌아오지 않고 있다.

15세의 Colin Mapuranga(본명 아님)와 그의 형제 Mike는 찢어진 티셔츠와 반바지를 입고 폐차장에 있으며 곤경에 처한 짐바브웨의 고난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Colin과 Mike는 체중이 30kg에 도달할 때까지 저울을 주시합니다. 이를 위해 5시간 동안 수집하면 미화 10달러(8.50파운드)가 지급됩니다.

많지는 않지만 뭔가요.” 콜린이 주머니에 쪽지를 집어넣으며 말했다. “쉽지 않다. 우리는 일찍 일어나 금속을 얻기 위해 몇 시간 동안 걸었습니다.”

스크랩으로 생활:

그 돈으로 그들은 그날 먹을 음식을 살 것이고 하라레의 열린 공간에서 팔린 중고 옷 더미에서 무엇인가를 살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학비가 감당할 수 없는 사치입니다.

Coli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18살인 우리 누나는 등록금을 낼 수 없습니다. 그녀는 매일 일어나서 천한 직업을 찾습니다. 그

래서 우리는 그녀를 도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굶어 죽게 될 것입니다.”

인플레이션은 6월에 192%에 이르렀고 매우 부유한 사람들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식탁에 음식을 놓는 것을 돕기 위해 하찮은 일을 하기 위해 학교를 그만두고 있습니다.

짐바브웨 통계청(Zimbabwe Statistical Agency)에 따르면 이곳의 평균적인 가족은 한 달에 120,000

짐바브웨 달러(308파운드)가 필요하며, 이는 많은 사람들이 감당할 수 없는 금액입니다. 기근 조기 경보 시스템 네트워크(Famine Early Warning Systems Network)에 따르면 식품 가격이 상승하는 동안 통화는 올해 상반기 동안 가치가 떨어졌고 수백만 명이 극심한 기아에 직면했습니다.

유니세프는 전국의 5-17세 어린이 3명 중 1명이 아동 노동에 종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Colin’s와 같은 자녀가 가장 많은 가족은 특히 힘든 일을 찾습니다. 세 형제의 부모는 3년 전에 돌아가셨고,

아이들은 호플리에 있는 작은 집에 홀로 남겨져 있습니다. 이 작은 집은 2005년 로버트 무가베 대통령이 하라레에서 거리 상인 가족을 쫓겨난 후 설립된 정착지입니다. 도시의 거리. 이 계획의 이름은 무람바츠비나(쓰레기 버리기) 작전이었습니다.

“우리는 먹을 것이 거의 없지만 이 금속 사업은 우리가 버틸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어떤 날은 더 힘든 날도 있습니다. 경금속 가격은 $3(£2.50)에 불과합니다.”라고 Colin은 말합니다.

형제들이 폐차장을 떠날 때 42세의 Jeremiah Magunda와 15세 미만인 그의 세 아들은 금속

무게를 재기 위해 도착합니다. 그들은 독서에 실망합니다. 그들은 $7을 가지고 집에 갈 것입니다.

Magunda와 소년들은 Covid가 시작된 이후 Hopley 주변에서 금속 물체를 찾아 헤맸습니다. “나는 내 행운을 시험하기 위해 내 아들들과 함께 여기에 왔습니다. 우리는 고통 받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