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비: 살 여유가 없다

생활비: 살 여유가 없다
8월의 치솟는 기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이미 에너지 비용 상승으로 인해 생활비 위기가 악화될 것이라는 우려로 다가오는 추운 달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생활비: 살

안전사이트 추천 사우스 요크셔에서 음식 소포를 나눠주는 셰필드 자선 단체는 찬장 필수품을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식사를 데울 여유가 없습니다. BBC의 Lucy Ashton은 Stradbroke의 센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앞으로 직면한 문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Link 커뮤니티 센터의 매니저인 Helen Eadon은 “박탈 절도라고 부르는 새로운 표현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경비원은 식량과 기타 필수품을 훔치는 가난한 사람들을 찾도록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그것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몇 년 전 미국 최고의 저널리즘 대학 중 하나가 있던 전통적인 노동 계급 건물인 Stradbroke입니다. more news

이제 분유와 고기는 지역 슈퍼마켓의 잠긴 보안 용기에 보관됩니다.

2017년 가장 최근의 시의회 수치에 따르면 이 병동은 셰필드에 있는 28개 병동 중 9번째로 가장 빈곤한 병동이며 평균 가구 소득은 23,724파운드입니다.

Link에서 거의 10년 동안 일해 온 Ms Eadon은 최근 빈곤이 압도적으로 증가했다고 말합니다.

올해 초 그녀는 40페소밖에 안 되었고 기저귀를 훔칠 위기에 처한 여성과 전기를 감당할 수 없어 5일 동안 차가운 구운 콩을 먹으며 보낸 한 노인에 대한 이야기로 시의회 회의를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생활비: 살

Link는 중고 의류와 물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무료 교복을 제공하며 의류 및 가정 용품의 비상 소포를 전달합니다.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2개의 찬장에는 통, 항아리, 애완동물 사료가 가득합니다.

또한 사람들이 조언을 구하고, 전화를 걸거나, 자원 봉사자에게 짐을 내릴 수 있는 편안한 의자가 있는 방이기도 합니다.

뒷마당 바깥쪽에는 지역 건설 회사에서 기증한 임시 오두막이 있습니다.

Stephen Trevor와 Lisa Smith에게 이것은 뜨거운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들은 주전자를 사용하는 비용과 티백의 가격 때문에 집에서 하기를 주저합니다.

Lisa는 샴푸를 살 여유가 없었기 때문에 사진 촬영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찬물로 머리를 감고 머리를 감고 있다”고 말했다.

“전자레인지와 냉동고 같은 모든 것이 꺼져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끊임없이 돌아다니고 있지만 냉동실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Lisa는 항우울제를 먹고 있지만 공복에 복용하면 속이 더부룩해진다고 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GP 수술은 전화로만 예약하고 신용이 없는 경우가 많지만 거리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는 특정 장소를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끔찍합니다. 이 푸드 뱅크가 없었다면 제가 무엇을 했을지 모릅니다. 매주 여기에 오고 Helen’s는 매번 저를 도왔습니다.”

“저는 더 이상 우유를 살 여유가 없습니다. 몇 달 전에는 파인트에 50p였으나 지금은 1파운드입니다.”라고 Trevor는 말합니다.

“우유뿐만 아니라 모든 것이 가격이 두 배로 뛰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