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걸’의 살해는 다양한 DC Comics 팬들에게

‘배트걸’의 살해는 다양한 DC Comics 팬들에게 무의미한 타격이었습니다.

1997년 “배트맨과 로빈”이 나왔을 때 모든 사람들이 Alicia Silverstone의 몸에 집중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배트걸을 연기한 배우는 소위 프랜차이즈 팬이라고 불리는 “팻걸”의 여성혐오적이고 수치스러운 메아리로 인사를 받았습니다.

특히 조엘 슈마허(Joel Schumacher) 감독은 배트걸(Batgirl)의 슈트가 “유두와 함께” 나온 방법에 대해 비웃었습니다. 우리는 기회균등 영화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지난 여름 유색인종 배우가 실사 영화에서 배트걸을 연기할 예정이라고 발표되었을 때,

배트걸의 살해는

인종 차별주의 트롤은 “인어 공주”에서 아리엘로 출연하도록 선택된 후 할리 베일리를 위해 온 것과 같은 방식으로 스타 레슬리 그레이스를 위해 왔습니다. 코믹스에서 배트걸은 백인이다.

‘배트걸’의 살해는

그레이스는 도미니카인입니다. 일부 팬보이들은 원하는 배트걸을 얻지 못한다는 사실을 감당할 수 없었습니다.

성차별과 인종차별은 교만한 무관심만이 극복할 수 있는 만화 팬덤의 어두운 이면을 보여준다.

이러한 문화적 시금석에 여성과 소수 민족의 참여는 너무나 일상적이어서 프로덕션 DNA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약 9천만 달러의 제작비가 이미 종료된 후 워너 브라더스가 최근에 “배트걸”을 취소한 이유는 이뿐만이 아닙니다.
충격적이지만 소름 돋는다.

DC Comics의 대표성 측면에서 획기적인 영화(그레이스 외에

트랜스 캐릭터를 연기하는 트랜스 배우가 있고 감독인 Adil El Arbi와 Bilall Fallah는 이슬람교도임)은 아마 결코 빛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매우 기대되는 프로덕션에는 Michael Keaton이 원래의 은색 스크린 배트맨으로 자신의 역할을 재현하는 것도 등장했습니다.

J.K. 시몬스가 고든 국장으로, 브렌던 프레이저가 악당 파이어플라이로 출연합니다.

이 결정은 Warner Bros와 함께 재정적 고려의 결과로 보입니다.

영화에 대한 질문과 함께 Discovery Inc.와의 합병의 일환으로 기어를 변경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품질. Warner Bros. Discovery 사장 겸 CEO David Zaslav는 회사 실적 발표에서 비판에 응했습니다.

목요일에 “우리는 1/4을 만들기 위해 영화를 개봉하지 않을 것이며 우리가 그것을 믿지 않는 한 영화를 내놓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롤링 스톤은 이 영화가 7월부터 관객들에게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more news

Grace의 연기는 칭찬받았지만 전반적인 피드백은 부정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에서 팬들은

영화가 충분하지 않았다는 설명에 불만. 결국, 우리는 DC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린 랜턴”(2011), “수어사이드 스쿼드”(2016) 및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2016)과 같은 로튼 토마토 로스트 영화를 제작한 회사입니다. 이 모든 영화는 엄청난 실패였습니다.

하지만 ‘배트걸’이 판세를 뒤집을 기회가 있었다. 배트걸은 남성이 지배하는 장르의 여성 목소리로, 종종 소외감을 느낍니다.

테스토스테론에 흠뻑 젖은 배트맨 프랜차이즈에 소외감을 느낀 팬들을 위해,

여성이 종종 조수이거나 낭만적인 관심사인 경우(모두인 캣우먼 제외)

“배트걸”은 젊은 여성들이 배트맨 세계에서 자신을 슈퍼히어로로 볼 수 있는 기회를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