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만 보관하세요: 매장에서는 원하지 않는 품목을

반품만 보관하세요: 매장에서는 원하지 않는 품목을 반품하지 않기 위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New York (CNNBusiness) 기록적인 연료 가격과 끝없는 공급망 위기의 혼란스러운 혼합으로 소매업체는 생각할 수 없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품목을 반품하는 대신 보관하십시오.

반품만 보관하세요

파워볼 픽스터 최근 몇 주 동안 Target(TGT), Walmart, (WMT) Gap(GPS), American Eagle Outfitters(AEO) 등을 포함한 일부 대형 매장

체인은 최근 실적 발표에서 재고가 너무 많다고 보고했습니다.

운동복, 봄철 재킷, 후드티부터 정원용 가구, 부피가 큰 아동용 장난감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저장하는 데 엄청난 비용이 듭니다.
코인파워볼 이제 상점이 처리해야 하는 또 다른 범주의 제품인 반품을 그 과잉에 추가하십시오.
따라서 매장에서는 이렇게 늘어나는 재고 더미에 반품된 상품을 쌓는 대신 고객에게 돈을 돌려주고 원하지 않는 물건에 매달리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소매 전문가이자 소매 컨설팅 회사인 Strategic Resource Group의 전무 이사인 Burt Flickinger는 “이는 현명한 전략 이니셔티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소매업체들은 전례 없는 수준의 초과 재고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더 이상 재고를 회수할 여유가 없습니다.”
반품된 제품은 다양한 방식으로 처리된다”고 말했다. 소매상은 고객으로부터 상품을 회수하여 평가하고 상태가 양호하면 동일하거나 더 낮은 가격으로 선반에 다시 놓습니다.
손상된 반품을 수리하고 더 저렴하게 판매하거나 재판매를 위해 청산인에게 양도할 수 있습니다.

반품만 보관하세요

또한 반환된 제품을 유럽, 캐나다 또는 멕시코에서 판매하기 위해 외국 청산인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Flickinger는 “항구의 상황과 컨테이너 부족을 고려할 때 제품을 해외로 보내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매업체는 제3자 회사를 고용하여 상품 반품의 모든 측면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각 옵션은 소매업체에 추가 비용을 부과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Flickinger는 “매출 1달러에 대해 소매업체의 순이익은 1센트에서 5센트 사이입니다. 반품이 있을 경우 반품을 처리하는 데 15센트에서

30센트 사이의 비용이 듭니다.”라고 Flickinger는 말했습니다.
월마트와 같은 회사를 위해 연간 1억 개 이상의 반품 품목을 처리하는 회사인 goTRG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스티브 롭(Steve Rop)은

소매업체가 더 많은 제품 팽창을 피하면서 반품을 처리할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이 있으며 그것은 ‘반품 없는 반품’을 고려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마트, 아마존, 로우스.
Rop은 그의 회사 고객이 올해 반품에 대해 “유지” 옵션을 제공하는 것을 100%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그의 고객 중 “유지” 반품 정책을 아직 구현한 고객이 있는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경우에 따라 더 쉬울 것이라고 판단한 경우 일부 소매업체는 환불을 처리한 후 반품을 보관하거나 기부하도록 고객에게 조언합니다. 월마트는 현재로서는 공유할 것이 없다고 말했다. Low’s는 이 이야기에 대한 코멘트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미 매장에서 할인을 해서 물건을 정리하고 있지만, 할인이 심하면 구매자의 후회가 높아진다. 사람들은 나중에 반품하려고 많이 사려고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