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정당에 폭행 무기 금지 ‘죽음의 소원’ 촉구

민주당, 정당에 폭행 무기 금지 ‘죽음의 소원’ 촉구
한 기성 민주당원은 하원에서 표를 얻으려고 시도하는 것은 당에 대한 “죽음의 소망”을 복제하는 것이라고 말하면서 공격용 무기 금지를 추진하는 것에 대해 자신의 정당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민주당

“이 법안은 94년 민주당을 무너뜨린 법안입니다. 민주당원으로서 죽음 위시리스트가 정말로 있습니까?”

이미 예비선거에서 낙선해 내년에 의회에 복귀하지 않을 오리건주의 커트 슈레이더 하원의원은 수요일 폴리티코에 말했다.

민주당

하원 민주당원은 데이비드 시실린 하원의원이 이끄는 또 다른 총기 법안을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법안은 지난 달의 초당적 총기 거래보다 더 나아가 1994년 연방 공격 무기 금지 법안이 통과된

이후 민주당의 가장 큰 총기 법안이 될 것입니다.

당시 빌 클린턴 대통령이 서명한 10년 금지령은 민주당에게는 역사적인 위업이었지만,

이 법안에 찬성표를 던진 다수의 민주당 의원들은 중간선거에서 큰 손실을 입었고, 그 결과 민주당은 참패했다. 그 파티.

그해 하원에서 축출된 당시 하원의원이었던 제이 인슬리(Jay Inslee) 워싱턴 주지사는 자신의 하원의원 패배의 원인으로 그 표를 반복해서 인용했습니다.

전 캘리포니아 하원의원인 빅 파지오(Vic Fazio)는 2019년 데일리 비스트와의 인터뷰에서

1994년 범죄 법안에 대한 투표가 재선을 노리는 민주당원들에게 특히 고통스러웠지만 다른 당원들과 일치해야 한다는 압력에 직면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Fazio는 “정말 강력한 총기 국가에서 [금지]는 독으로 여겨졌습니다.

진보적인 민주당 도전자 Jamie McLeod-Skinner에게 패한 Schrader는 Joe Biden

대통령의 지지와 더 강력한 자금 지원에도 불구하고 Politico에 또 다른 연방 금지령을 통과시키려는

시도가 지난 달의 초당적 작업을 약화시킬 것이라고 폴리티코에 말했습니다.

중도파 민주당원은 “이는 우리가 이미 한 일을 훼손하고, 우리 당이 연락이 닿지 않는 하드코어 도시

민주당원이 아닌 미국의 모든 사람들에게 다시 강조한다”고 말했다. more news

Schrader는 지난 달의 전면적인 법안에 대해 대부분의 공화당원과 함께 투표한 두 명의 하원 민주당원 중 한 명이었습니다.

연방 공격 무기 금지에 대한 그의 대중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이 법안은 전당대회에서 널리 인기가 있으며,

심지어 Abigail Spanberger 하원의원과 Elaine Luria 하원의원과 같은 전장의 민주당원들도 법안을 공동 발의하기 위해 나서고 있습니다.

그러나 올해 재선을 앞두고 있는 다른 동료들도 여전히 이 법안에 반대하고 있다.

폴리티코에 따르면 헨리 쿠엘라 하원의원과 재러드 골든 하원의원 모두 이 법안에 반대표를 던질 계획이다.

당 지도부는 이르면 다음 주에 법안을 상정할 예정이다.

연방 금지령에 대한 새로운 요구는 7월 4일 일리노이주 하이랜드 파크에서 7명이 사망하고 46명이 다친 총기 난사 사건 직후 나왔다.

1994년 법안의 주 저자인 바이든은 지난 달 공격 무기 금지를 요구하면서 그러한 조치에 대한 지지를 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