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브리트니 그리너 지지 공개 집회 개최

머큐리, 브리트니 그리너 지지 공개 집회 개최

머큐리

먹튀검증사이트 피닉스 (AP) — 그들은 웃음, 미소, 추억을 공유했습니다. 눈물, 두려움, 불안도 있었다.

감정의 범위를 통해 하나의 공통된 실이 그들을 하나로 묶었습니다. 바로 브리트니 그리너입니다.

“BG” 셔츠를 입고 팻말을 들고 수백 명의 팬들이 수요일에 그리너를 지지하는 공개 집회에 모여 그들의 감정이 6,000마일 떨어진 러시아 감옥에 있는 WNBA 선수에게 전달되기를 희망했습니다.

애리조나주 서프라이즈의 켈리 게드니(Kelly Gedney)는 “정말 고통스럽고 보기가 어렵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혔습니다.”라고 말했습니

다. “우리는 그녀가 가지고 있는 두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녀가 법정 소송으로 이동할 때 새장 안에 있다는 것이 나에게는 무섭습니다.

그녀는 부당하게 구금되었고 우리는 그녀를 집으로 데려오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머큐리, 브리트니 그리너

그리너는 지난 4개월 동안 러시아 교도소에 수감돼 현재 재판을 받고 있다. 그녀는 러시아 팀에서 뛰기 위해 모스크바 공항에 도착했을

때 대마초 기름이 들어 있는 전자담배 카트리지를 소지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유죄 판결을 받을 경우 최대 10년의 징역에 처하게 됩니다.

WNBA와 미국 관리들은 그리너를 석방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그리너는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손으로 쓴 편지를

보낼 수 있었다. 그는 행정부가 다른 미국인 수감자들을 잊지 말라고 압박하면서 남은 여생을 감옥에서 보내는 것이 두렵다고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수요일 그리너의 아내 셰럴에게 전화를 걸어 가능한 한 빨리 그녀를 석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내가 나와 가족, 친구들에게 말을 할 수 있게 된 지 139일이 지났습니다. “제 아내가 정당한 대우를 받지 못해 답답합니다. 여러분들도 답답하신거 압니다. 그게 네가 여기 있는 이유야.”

Phoenix Mercury and Suns의 홈구장인 Footprint Center에서의 집회는 행동 촉구와 함께 코트 안팎에서 Griner의 성취를 축하하는 부분이었습니다.

집회에는 많은 Mercury 팀 동료들이 코트 오른쪽에 있는 의자에 함께 앉아 있는 동안 그리너가 지역 사회에 환원하는 비디오, 댄서 및 극적인 시 낭독이 포함되었습니다.

피닉스 선즈의 토리 크레이그 선수와 머큐리의 선수 브리아나 터너가 말했습니다.more news

“BG를 안다는 것은 그런 친절한 정신, 좋은 사람, 그런 베푸는 사람을 아는 것입니다. 나는 그녀가 어떤 사람인지 계속해서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Griner와 편지를 교환할

수 있었던 Turner도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집으로 돌려보내야 합니다. 그녀는 집에 있을 자격이 있다. 그녀는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돌아가야 합니다. 우리는 BG입니다.”

애리조나 주 하원의원 그렉 스탠튼 전 피닉스 시장도 이번 주 초 미 하원에서 통과된 그리너의 즉각적인 석방을 요구하는 결의안을 추진한 후 참석했습니다.

스탠튼은 “오늘은 중요했다”며 “우리 대통령과 행정부가 동료 미국인을 집으로 데려오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리너는 지난 4개월 동안 러시아 교도소에 수감돼 현재 재판을 받고 있다. 그녀는 러시아 팀으로 돌아가기 위해 모스크바 공항에

도착했을 때 대마초 기름이 들어 있는 전자담배 카트리지를 소지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유죄 판결을 받을 경우 최대 10년의 징역형에 처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