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에서 맥도날드를 대체하는 체인 내부에

러시아에서 맥도날드를 대체하는 체인 내부에 무엇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스크바에 있는 맥도날드를 대체하는 플래그십 레스토랑의 비디오는 일요일에 브랜드 이름을 바꾼 체인을 붐비는 러시아인을 보여주었습니다.

러시아에서

맥도날드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지 거의 3개월 만인 5월 16일에 철수를 발표했다. 30여 년 전에 그곳에서 데뷔했을 때 패스트푸드 체인은 소련 붕괴 이전에 매장을 오픈한 최초의 서양 브랜드 중 하나였으며 중요한 정치적, 문화적 순간을 상징했습니다.

러시아에서

폐쇄를 앞두고 러시아의 850개 맥도날드 레스토랑 외부에 긴 줄은 체인이 모스크바에 처음 도착하기 위해 모인 열성적인 고객들의 이미지를 반영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회사는 지난달 성명에서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인도주의적 위기와 예측할 수 없는 운영 환경으로 인해 맥도날드는 러시아에서 사업을 계속 소유하는 것이 더 이상 유지될 수 없으며 맥도날드의 가치”

이 사업은 일요일 Vkusno & Tochka라는 브랜드 체인의 문을 열었던 기업가 Alexander Govor에게 매각되었습니다. 이름은 “맛있고 그게 다야”로 번역됩니다. 비디오는 어제 수도 안팎에서 문을 연 15개 매장 중 하나인 모스크바의 플래그십 레스토랑에 포장하는 사람들을 보여줍니다. 이 행사는 국가의 자부심을 축하하는 휴일인 러시아의 날과 일치하도록 계획되었습니다.

새 로고는 빨간색 점과 두 개의 주황색 선으로, 감자튀김을 곁들인 양식화된 버거입니다. “이름은 바뀌고 사랑은 머무른다”는 슬로건과 함께 나온다. Reuters에 따르면 브랜드 변경이 너무 빨라서 Vkusno & Tochka 매장은 오래된 케첩 패킷을 재사용하고 오래된 로고 위에 검정 잉크로 휘갈겨 썼습니다. 감자 튀김, 햄버거 및 컵 포장의 대부분은 평범한 흰색이었습니다.

그 유명한 빅맥 버거와 맥플러리 디저트는 맥도날드 독점으로 메뉴에서 사라졌다. 생선 버거는 필레 오 피쉬를 대체했습니다. 그러나 치킨 너겟, 치즈 버거, 선디는 모두 이전보다 약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었습니다.

더블 치즈버거는 이전 메뉴의 약 160루블과 비교하여 129루블($2.24 USD)에 갔습니다. 피쉬 버거는 맥도날드 필레오피쉬 가격이 190루블에서 169루블에 팔렸다.more news

버거 구성은 동일하고 매장은 맥도날드 이름으로 가지고 있던 것과 동일한 장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Govor는 Reuters에 새로운 체인이 Big Mac과 유사한 품목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모스크바에 있는 맥도날드를 대체하는 플래그십 레스토랑의 비디오는 일요일에 브랜드 이름을 바꾼 체인에 몰려드는 러시아인을 보여주었습니다. 2022년 6월 12일 러시아 모스크바의 옛 맥도날드 매장에 새로 문을 연 Vkusno & Tochka 레스토랑에서 직원들이 보입니다.
기고자/기고자/게티 이미지 유럽

“빅맥은 맥도날드의 이야기입니다. 우리는 분명히 비슷한 일을 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요리를 찾아주시는 손님들과 손님들이 좋아하실 수 있도록 더 좋은 일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