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멕시코 법무장관, 급습 중 십대

뉴멕시코 법무장관, 급습 중 십대 사망에 이르게 한 앨버커키 경찰 조치 검토

경찰의 급습 과정에서 10대 청소년이 연기 흡입으로 사망한 사건에 대해 커뮤니티 단체가 답변을 요구함에 따라,

헥토르 발데라스 뉴멕시코 법무장관은 수요일 자신의 사무실에서 사건 처리를 담당하는 부서를 독립적으로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rett Rosenau(15세)는 몇 시간에 걸친 SWAT 대치 끝에 집 화재가 났을 수 있는 집 화재로 이달 초 사망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경찰은 경찰이 내부에서 다른 사람을 체포하려던 중 경찰이 발사한 화학탄에 의해 발화됐다고 전했다.

뉴멕시코 법무장관

경찰이 2주가 소요될 것으로 보고 있는 다기관 수사는 이미 진행 중이며,

그러나 앨버커키 경찰서장인 해롤드 메디나는 발데라스에게 “충분한 주의”에 개입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메디나는 발데라스에게 보낸 서한에서 “화학 장치가 화재의 원인으로 판명되면 귀하의 사무실에서 장치 및 배치 절차에 대한 독립적인 분석을 제공할 것을 요청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뉴멕시코 법무장관

발데라스는 “이 15세 소년의 비극적인 죽음은 포괄적인 검토가 필요한 심각한 문제”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그의 사무실이 사건 처리를 조사하고 전술 장비 사용에 대한 분석을 수행하기 위해 팀을 구성하는 조치를 취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7월 6일 무장 차량 절도 및 절도 혐의로 집행 유예를 위반한 27세의 Qiaunt Kelley를 체포하려고 시도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이 접근하자 집으로 후퇴한 차량. 10대 소년은 경찰이 그들을 평화롭게 유인하려고 시도했다고 말하자 그를 따라 몇 시간 동안 그와 함께 있었습니다.

경찰은 또한 드론과 로봇을 사용하여 집 안에 누가 있는지 확인하고 집 안의 분말 자극제를 활성화하여 사람들을 퇴출시켰다고 말했습니다.

한 시간 후 집에 불이 났습니다. 소방관이 도착하자 Kelley는 집에서 뛰쳐나갔지만 Rosenau는 집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경찰은 소방관이 도착하기 전까지 불이 얼마나 오래 타버렸는지 밝히지 않았다. Kelley는 화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진 후 미결 영장이 발부되어 체포되었습니다.

“강력한 범죄자를 추적하고 체포하기 위해 노력하던 중 한 청년이 비극적으로 목숨을 잃었습니다.”

메디나는 사건이 있은 지 며칠 후 말했다. “우리의 행동이 의도하지 않게 그의 죽음에 기여했다면,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로제나우의 죽음은 앨버커키 전역에서 일련의 시위를 촉발했으며, 소년의 가족을 포함한 시위대는 경찰의 책임을 요구하고 경찰관의 행동이 불필요하게 가혹하다고 주장했습니다.more news

특히 로제나우의 가족은 경찰이 집에 화학적 자극 물질을 배치하기로 한 결정에 의문을 제기했으며, 메디나는 화재를 일으켰을 수 있다고 말했다.

소년의 가족을 대리하는 변호사인 Taylor Smith는 “우리의 관점에서 보면 너무 과하게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과 사건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들은 보고에 따르면 경찰은 집에 미성년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이를 선택했습니다.”

Rosenau는 성명서에서 “자신의 드럼 비트에 맞춰 걸어가는 똑똑하고 재미있는 어린 소년”으로 가족에 의해 설명되었습니다.

그의 가족은 “선생님들은 그가 그의 독창성과 재능을 감안할 때 공학을 추구할 것이라고 종종 믿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