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토 중국의 군사적 도전에 경고

나토 중국의

야짤 나토, 중국의 군사적 도전에 경고
브뤼셀에서 정상회담을 위해 만난 나토 정상들은 중국의 행동이 “체계적 도전”이라며 군사적 위협을 경고했습니다.

그들은 중국이 핵무기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군사 현대화에 대해 “불투명”하며 러시아와 군사적으로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옌스 스톨텐베르그 나토 의장은 중국이 군사적, 기술적 측면에서 나토에 “가까워지고 있다”고 경고했다.

그러나 그는 동맹이 중국과의 새로운 냉전을 원하지 않는다고 강조했습니다.

나토는 유럽과 북미 30개국 간의 강력한 정치 군사 동맹입니다. 그것은 2차 세계 대전 이후 공산주의 팽창의 위협에

대응하여 설립되었습니다. 트위터의 성명에서 EU 주재 중국 대표부는 나토가 “중국의 평화로운 발전을 비방한다”고

비난했으며 중국은 방어적인 국방 정책에 전념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자연에서”.

이어 “중국은 누구에게도 ‘체계적 도전’을 제시하지 않겠지만 ‘체계적 도전’이 우리에게 다가온다면 가만히 앉아서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몇 년 동안 지도자들이 목적과 자금 지원에 대해 논의하면서 나토 동맹은 압박을 받았습니다.More News

나토 중국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동맹에 대한 자국의 재정적 기여에 대해 불평하고 유럽 파트너를 방어하겠다는

미국의 약속에 의문을 제기한 대통령 재임 기간 동안 긴장이 고조되었습니다. 그의 후임자인 조 바이든의 취임

이후 첫 나토 회담이며, 새 대통령은 이를 재확인하려고 했습니다. 72년 된 동맹에 대한 미국의 지지.

바이든 전 부통령은 나토가 “미국의 이익”을 위해 매우 중요하며 동맹국은 동맹국들이 공격으로부터 서로를

방어할 것을 약속하는 창립 조약 5조를 준수해야 하는 “신성한 의무”를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제네바에서 열리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의 정상회담에 대한 질문에 그는 러시아 대통령을

“가치 있는 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전개에서 나토 지도자들은 미국과 동맹국으로서 아프가니스탄의 카불 공항을 계속 운영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나라에서 군대를 철수.

동맹국인 터키는 군대가 철수한 후 공항을 경비하고 운영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은 대통령의 첫 해외 순방을 도왔다. 상원 외교 위원회의 베테랑은 이전 행정부에서 우선 순위와 성격이 확연히 달라졌지만 미국이 “돌아왔다”고 미국 동맹국을 안심시키기 시작했습니다.

미국 동맹국들은 이러한 노력을 환영하는 것처럼 보였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바이든 전 부통령을 코로나와 기후 변화와 같은 긴급한 문제를 다룰 수 있는 “클럽의 일부”라고 묘사하면서 사실상 빛을 발했습니다.

마크롱의 “클럽” 언급은 바이든의 G7 회의를 일하는 미국인을 희생시키면서 엘리트를 풍요롭게 하는 일종의 일상적인 방식으로의 회귀로 묘사하려고 했던 도널드 트럼프의 강타를 촉발했다.

바이든이 그러한 특성화를 피하려면 자신의 외교 정책이 미국 수첩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인식되는지를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다자주의에 대한 새로운 강조는 동맹국을 안심시킬 수 있지만 국내에서 영업직이 필요합니다.

바이든은 나토 기자회견에서 그랬던 것처럼 “가짜 포퓰리즘”에 대해 비난할 수도 있지만 트럼프와 트럼프주의의 복귀를 막고 싶다면 트럼프의 부상을 위한 무대를 마련한 조건을 인정해야 할 것이다. 미국 동맹국의 따뜻한 환영은 만족스러울 수 있지만 국내 위험이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