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관은 첫 번째 우크라이나 곡물 선박을

검사관은 첫 번째 우크라이나 곡물 선박을 확인했지만 아직 더 이상 징후가 없습니다

검사관은 첫 번째

카지노솔루션 분양 이스탄불(AP) — 전시 협정에 따라 우크라이나를 떠나 흑해를 건너는 최초의 곡물 선박이 수요일 이스탄불에서 검사를 통과하고 레바논으로 향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다른 17척의 선박이 “적재되어 출항 허가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지만 언제 출항할 수 있을지는 아직 언급되지 않았다.

유엔 성명에 따르면 민간 합동 조사단이 3시간 동안 시에라리온 국적 선박인 라조니호의 화물과 선원을 점검했다.

Joint Coordination Center 팀에는 우크라이나, 러시아, 터키, 유엔 관리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지난달 러시아가 이웃 국가에 대한

전쟁을 계속하면서 우크라이나에 절실히 필요한 농산물을 수출하기 위해 안전한 흑해 해상 운송로를 만들기 위한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주요 글로벌 곡물 공급국이지만 전쟁으로 대부분의 수출이 차단되었기 때문에 7월 22일 거래는 전 세계의

식량 안보를 완화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세계 식량 가격은 전쟁, 공급망 문제 및 COVID-19로 인한 위기에서 치솟고 있습니다.

Antony Blinken 미 국무장관은 Razoni의 항해를 “중요한 단계”라고 불렀지만 지난 48시간 동안 우크라이나에서 다른 선박이 떠나지 않았으며 그 지연에 대한 설명이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검사관은 첫 번째 우크라이나

분석가들은 당국의 최우선 과제는 거래 대상이 되는 세 개의 우크라이나 항구에 몇 달 동안 갇힌 선박을 내보내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Lloyd’s List에 따르면 러시아 침공 이후 곡물을 실은 16척의 선박이 오데사와 체르노모르스크 항구에 정박해 있다고 합니다.

러시아의 식량과 비료에 대한 세계 시장에 대한 무제한 접근을 보장하기 위해 유엔과 러시아 거래를 협상하는 데 도움을 준 유엔 관리는 여전히 극복해야 할 장애물이 있다고 말합니다.

레베카 그린스펀(Rebeca Grynspan) 유엔 무역대표부(U.N. Trade Chief)는 수요일 제네바에서 영상을 통해 유엔 기자회견에서 러시아가 재정,

보험, 운송, 곡물과 비료 운송 측면에서 직면한 몇 가지 장애물이 미국과 유럽연합(EU)에 의해 명확히 됐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주요 병목 현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민간 ​​부문이 UN-러시아 협정을 받아들이는

것이 제재의 위협 없이 러시아 곡물과 비료를 세계 시장에 선적하는 데 회사가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미국이나 유럽연합(EU)이 식품이나 비료 수출에 대한 제재는 없지만 관련 분야 기업들은 참여를 꺼려하고 있다.more news

Grynspan은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전쟁이 “민간 부문에 냉담한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민간 부문의 중요한 부분이 식품과 비료 거래를 중단했습니다.”

Grynspan 유엔 무역 개발 회의 사무총장은 일부 곡물과 비료가 러시아에서 수출되고 있지만 비용이 매우 많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곡물 가격 상승의 절반이 운송 및 물류 비용 증가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완화하고자 하는 압력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Grynspan은 미국과 EU의 설명이 “우리가 말하는 대로” 민간 부문에서 평가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곡물 비축량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쟁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 총리 Denys Shmyhal은 우크라이나가

올해 최대 6,700만 톤의 곡물을 수확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이는 작년의 6,000만 톤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